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캘리포니아 호두’ 카카오스토리 오픈

-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과 건강 노하우 전수

- ‘제 10회 쿨가이 선발대회’ 입장권 및 영양만점 호두 간식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 진행

2015-07-06 09:10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캘리포니아 호두’(https://story.kakao.com/ch/cawalnuts)를 오픈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모바일 기반 SNS 채널인 카카오스토리를 개설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캘리포니아 호두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호두 활용 건강 레시피, 호두의 건강 효능 소개 등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이번 카카오스토리 오픈과 동시, 오는 7월 13일까지 ‘쿨가이 선발대회’ 1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인 ‘당신만의 쿨가이는?’을 진행한다. ‘쿨가이 선발대회’는 남성 건강잡지인 맨즈헬스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대회로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협회 카카오스토리에서 ‘뇌섹남’, ‘짐승남’, ‘꽃미남’ 중 가장 선호하는 타입을 선택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총 75명을 선정해 ‘쿨가이 선발대회’ 입장권 및 ‘캘리포니아 호두 데일리키트’를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소통 채널 확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두 관련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최상급 캘리포니아 호두를 직접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와 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카카오스토리에서 ‘친구 찾기’를 클릭 후 ‘캘리포니아 호두’를 검색하여 ‘소식 받기’를 누르면 되며, 모바일 카카오스토리에서는 ‘cawalnuts’ 로 검색하면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lnuts.co.kr

연락처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이한별 대리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