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13개 교과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

- 서울디지털대학교 13개 교과, 2015년 우수 이러닝 콘텐츠로 품질 인정 받아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대학의 명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한국U러닝연합회(회장 이상희)에서 주관하는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 사업에서 13개 교과에 대해 품질인증을 획득하며 대외적으로 강의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 사업은 △우수 콘텐츠 발굴 및 확산을 통한 e-Learning 활성화 △평가기준 공유로 콘텐츠 품질 향상 유도 △객관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한국U러닝연합회에서 주관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는 이러닝 콘텐츠의 품질이 우수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경영학과 ‘재무관리의 이해’, 미디어영상학과 ‘영상의 이해’, 교양과정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 외 10개 교과 등 총 13개 교과에 대해 품질인증을 받았다.

서울디지털대 교육개발팀 문수영 팀장은 “한국U러닝연합회를 통해 2015년에도 13개 강의 콘텐츠에 대해 품질 인정을 받음에 따라 대외적으로 우리대학 강의 콘텐츠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입증되었고, 향후에도 더 많은 교과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11년과 12년 이러닝 콘텐츠 공모전에서 2년 연속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13년과 14년,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2년 연속 이러닝 품질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 품질인증 획득으로 강의 콘텐츠가 우수한 사이버대학임을 다시 한번 확인받는 계기가 되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소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김유나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