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투어, 홍콩 오션파크&빅버스 결합상품 ‘오빅패스’ 출시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5-07-13 16:23
서울--(뉴스와이어)--TNT투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홍콩 오션파크와 빅버스를 결합한 신규 상품인 ‘오빅패스’ 상품을 출시하였다.

오빅패스는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과 빅버스 싱글루트를 결합한 상품으로 7월 10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홍콩 오션파크와 빅버스 싱글루트를 합한 정상가인 595HKD에서 무려 35% 할인된 387HKD(약 57,539원)에 판매하고 있다.

홍콩 오션파크는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Summer Splash’ 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라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인의 다양한 캐릭터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에 라인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와 아시아 최초 라인 캐릭터 테마 실내 물놀이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라인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한 라인 캐릭터 상품 구매 및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오빅패스 상품 담당자는 “오빅패스는 오션파크와 오션파크까지 이동이 편리한 빅버스 싱글루트를 결합한 상품으로 오션파크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저렴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 및 판매 촉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TNT투어 페이스북에서는 오빅패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홍콩 왕복항공권, 오션파크 입장권 및 빅버스 싱글루트 티켓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는 TNT투어 페이스북에서(https://www.facebook.com/tnttourredkong)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마케팅팀
양대우 대리
070-8672-5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