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진정효과로 입증된 실크웜 함유, ‘황금 실크 수딩 젤’ 출시

- 국내 최초 실크웜 함유 수딩젤, 프리미엄 골드 성분으로 더욱 깊어진 보습력

- 4무첨가 처방과 8가지 순수 천연성분 함유로 여름철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까지

- 보습크림에서 진정팩 효과까지 8가지 멀티 사용으로 보다 알차게 활용

뉴스 제공
나비끄
2015-07-14 08:30
서울--(뉴스와이어)--여름철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제품 수딩 젤, 하지만 발라도 발라도 에어컨 등에 의해 속이 건조해지는 여름이상 피부때문에 여성들의 고민이 많다.

그래서 출시된 ㈜나비끄(대표 함서영)의 ‘황금 실크 수딩 젤’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이고, 피부 진정뿐 아니라 강력한 보습 효과까지 부여해 여성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황금 실크 수딩 젤’은 사람 피부의 보습인자 및 세포조성과 유사한 단백질 형태를 띄고 있어 각광받고 있는 실크웜 성분이 수딩 젤 최초로 함유되었다. 특히 실크웜은 콜라겐보다 세린의 함량이 높아 보습성, 피부 침투성이 우수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 주는 고농축 황금, 피부의 열을 내리고 쿨링 작용을 하는 황금·황련·황백 추출물,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8가지 릴렉스 콤플렉스 성분까지 함유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나비끄 상품개발자는 “황금 실크 수딩 젤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데일리 보습케어, 진정팩, 뾰루지 진정 패치, 투명메이크업, 바디 마사지 젤, 헤어팩, 손톱 에센스 등으로 사용하면 헤어부터 발끝까지 놀라운 효과를 부여해 여름철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주의브랜드 ㈜나비끄는 ‘황금 실크 수딩 젤’을 시작으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nabique.com

연락처

나비끄(주)
마케팅팀
권오식 대리
02-585-8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