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 두타면세점 입점

비용, 아픔 걱정 없이 5일 동안 전문 케어 받는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 입점

두타면세점 입점 기념, 나비끄 쇼핑몰에서 다양한 감사 이벤트 열려

뉴스 제공
나비끄
2016-05-31 08:51
서울--(뉴스와이어)--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나비끄가 20일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면세점에 입점했다.

런칭 이후 주요 온라인 채널과 SM면세점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나비끄는 식물성 뮤신68.8%를 함유한 오크라 크림을 출시해 K-STAR 진짜뷰티, KBS Drama 뷰티바이블, 뷰티매거진 슈어(SURE) 등 여러 방송과 매거진에서 라이징 아이템으로 선정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나비끄는 이번 두타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아픔 걱정 없는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와 특허 받은 공법으로 제작된 국내 최초 탱크겔 마스크를 선보인다.

특히 여성들의 주관심사인 클리닉 뷰티에 맞춰진 클리닉 홈케어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는 5일동안 전문가에게 특급관리 받은듯한 케어를 집에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뷰티 클리닉 마스크다. 특별한 날을 앞두고 전문가의 특급관리가 필요할 때, 피부 고민 별로 골라 사용하면 마치 피부과 전문의 시술을 마스크로 받는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올록볼록 탱크 볼이 마스크 양면으로 형성되어 피부 사이사이로 유효성분이 더욱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침투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OVE탱크겔은 국내 최초 특허 기술이 적용된 마스크이다. 기존 하이드로겔보다 더욱 강력한 겔마스크로 평가 받는 LOVE탱크겔 마스크는 2STEP COMPLEX TANK 맞춤처방으로 1 STEP은 탱크 겔 마스크로 피부 밀도를 높여 피부 속 깊은 곳은 쫀쫀하게 가꿔주고, 2 STEP은 전문가가 제안해드리는 2단계 앰플로 겉을 탱탱하게 관리해 준다.

나비끄는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오크라크림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나비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두타 면제점 입점을 시작으로 나비끄를 아껴주시는 소비자 분들에게 보다 가까워 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비끄는 두타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나비끄 쇼핑몰에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크라크림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nabique.com

연락처

나비끄(주)
마케팅팀
권오식 대리
02-585-8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