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 출시

비용, 아픔 걱정 없는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로 이젠 집에서 관리

나비끄 “병원에서 시술 받고 집에서 체계적인 관리까지해야 완벽한 완성”

5일 동안 집중관리, 홈케어의 체계적인 뷰티 클리닉으로 진화

뉴스 제공
나비끄
2016-05-17 10:33
서울--(뉴스와이어)--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나비끄㈜(대표 함서영)가 비용, 아픔 걱정 없이 집에서 편하게 관리받는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를 출시했다.

집에서도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마스크 팩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다양한 재질과 다채로운 패키지의 마스크팩이 앞다퉈 출시되며 소비자는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다.

이번에 출시된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는 여성들의 주관심사인 클리닉 뷰티에 맞춰진 클리닉 홈케어 제품으로 다양한 마스크팩 중에도 독특한 컨셉과 만족스러운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는 5일 동안 전문가에게 특급 관리받은 듯한 케어를 집에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뷰티 클리닉 마스크다. 특별한 날을 앞두고 전문가의 특급 관리가 필요할 때 피부 고민별로 골라 사용하면 마치 피부과 전문의 시술을 마스크로 받는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1Day 사이언스 딥필링 마스크’는 죽은 각질을 제거하는 필링케어로 피부 질환을 예방하고 영양의 흡수를 높여줄 뿐 아니라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밝게 관리해준다. ‘2Day 인텐시브 릴렉스 마스크’는 필링케어 후 벗겨진 피부막을 보호해주는 진정케어로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주름개선 인증 화장품인 ‘3Day 아쿠아 리프팅 마스크’는 진정된 피부에 수분공급으로 파워풀 수분막을 형성해주고 ‘4Day 톡스 주름 다리미 마스크’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을 획득해 수분막이 형성된 피부에 아데노신 성분으로 리프팅을 받은듯 주름을 펴준다. ‘5Day 윤곽 광채 라인톤업 마스크’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광채피부로 만들어 마무리해준다.

5종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는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트 마스크 특유의 무게 부담감을 줄인 스키니트(Skin+Skinny+Sheet)를 사용해 유효성분 함유는 극대화시키고 피부 밀착력은 최대화 시킨 신개념 시트여서 사용감 또한 만족스럽다.

나비끄는 특별한 날을 앞두고 비용, 아픔 걱정 없이 집에서 관리하기를 원한다면 5days 쁘띠 클리닉 마스크를 나비끄 쇼핑몰과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며 병원에서 시술을 받으신 후 시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휴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nabique.com

연락처

나비끄(주)
마케팅팀
권오식
02-585-8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