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서랍식 급속 파워 미니제빙기 출시

- 급속 파워 제빙으로 얼음 사용 많은 여름철에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미니제빙기

- 초저소음 설계로 제빙 소음 걱정 없고, 전력소모량 적어 전기세 부담 없이 경제적

- LCD 디스플레이 탑재로 자동시간 설정 및 제빙 상태 알 수 있는 자동 알림 기능 채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5-07-15 10:0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No.1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가정에서도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는 미니제빙기를 출시했다.

신일산업의 미니제빙기는 급속 파워 제빙으로 얼음 사용이 많은 여름철에도 언제든지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10분에 한번 12개씩, 일일 최대 15kg까지 제빙이 가능해 빙수, 스무디와 같은 여름간식은 물론 냉국, 냉면과 같은 여름철 별미까지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제빙기의 또 다른 특징은 초저소음 설계다. 저중심 설계방식으로 소음을 혁신적으로 줄여 얼음 정수기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제빙 소음 부담 없이 밤 늦은 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냉기 보존력이 뛰어난 서랍식 설계도 돋보인다. 개폐 조절 장치가 되어 있지 않아 얼음을 사용할 때 불편함을 느끼던 기존 뚜껑 방식과는 달리 서랍식 설계로 얼음을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니제빙기에 탑재된 터치식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ON/OFF 자동시간 설정 기능과 간편 타이머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자동 알림 기능으로 얼음 완충 및 부족 상태를 미리 확인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더했다.

전력소모량이 적어 전기세 부담 없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미니제빙기의 장점 중 하나이다.

모던한 블랙과 실버의 조합으로 완성된 세련된 디자인은 감각적인 공간 연출에 활용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미니제빙기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판매가격: 온라인 최저가 23만원 대)

* 제품사양
모델명: 신일 미니제빙기
정격전압: 220V/60HZ
무게: 제품(12KG) / 박스(13KG)
소비전력: 150W
동작방식: 터치식 LCD 디스플레이
저수능력/얼음보관능력: 1.5L/600g
제품사이즈: 제품-300*345*300mm
박스-325*382*327mm

신일산업 소개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6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08

홍보대행 커뮤니크
최미리 과장
02-788-73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