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취업과 육아 동시 만족-어린이 영어 전문가 입문과정 모집

- 영어연극, 파닉스, 체험영어 입문 과정 진행

- 성적 우수자에게 문화센터 강사 취업기회 부여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7-15 15:38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어린이 영어지도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업종의 취업을 준비중인 예비 강사를 위해 어린이 영어 전문가 입문과정 수강생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영어를 시작하는 연령이 낮아지면서 공부방, 교습소, 문화센터 등 소규모 그룹 대상 영어 지도자에 대해 날로 높아지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8월부터 11월까지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된다.

본 과정은 영어연극·뮤지컬 입문과정, 파닉스 입문과정, 체험영어 입문과정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직 및 예비 강사는 물론, 자녀에게 영어를 체계적으로 가르치고 싶은 학부모들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영어교수법을 배울 수 있다.

첫 번째 과정인 영어연극·뮤지컬 입문과정은 15개의 온라인 강좌와 2회의 오프라인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어연극 교재 <레디, 액션!> 2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온라인 강좌는 지루하고 틀에 박힌 일방적 수업이 아닌 노래와 춤으로 즐겁게 가르치는 영어수업의 비결을 15회에 걸쳐서 전수하며 개강 후 3개월간 시간, 회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8월 1일, 8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목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강에서는 영어 뮤지컬 교재 저자이자 전문 강사가 영어연극의 기본기, 수업 적용법, 게임과 활동, 그리고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핵심 전략을 소개한다.

3차에 걸친 전 과정을 수료하면 이퍼블릭에서 발행하는 입문과정 수료증 및 3개 개별과정 수료증이 별도로 발급되며, 3개중 2개 과정 신청시 수강료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성적 우수자에 한해 문화센터 등 관련 교육기관에 우선 추천의 특전도 부여된다.

7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를 통해서 신청 및 결제가 가능하며 20일부터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다.

문의: 02-2648-5131(303)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