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즈, 나리타 공항에 관광객과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선불 SIM 자동 판매기 개시

2015-07-17 16:4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뉴욕증권거래소: NTT) 그룹 내의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업체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컴)(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NTT Com)이 7월 24일부터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선불 SIM 카드 자동 판매기 운영을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6006662/en/

나리타 국제공항에 처음 설치되는 선불 SIM 자동 판매기는 외국인 관광객과 비즈니스 여행객이 일본에 머무는 동안 그들에게 저렴한 비용의 모바일 데이터 통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의 국제 도착 로비에 각각 1개의 기계가 설치된다. 기계는 NTT컴의 일본용 단기 사용 선불 SIM 외에도 스마트폰, 모바일 라우터,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영어와 중국어 터치패널 화면이 사용자의 구매 절차를 안내한다. 결제는 신용카드로 이루어지므로, 일본 엔화 현금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구매 후 사용자는 자신의 이름, 생일 등을 기계의 터치패널 또는 여권 스캐너를 통해 등록하여 즉시 인터넷 액세스를 시작할 수 있다.

NTT컴은 이미 도쿄의 아쿠아시티 오다이바(AQUA CITY ODAIBA) 몰과 오사카 근처의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SIM 카드 자동 판매기를 운영하고 있다. NTT컴의 선불 SIM 카드는 공항, 전자매장 및 여행사에서도 판매된다.

2014년에 기록적인 1300만 관광객이 일본을 방문하였고 올해 더 많은 수가 예상되는 가운데, NTT컴은 주로 공항, 전자매장 및 여행사에 자사의 선불 SIM 소매점을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 NTT컴은 또한 외국인 방문객을 위해 모바일 통신 경험을 지원하는 자사의 선택적 서비스의 범위를 점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8GBESJ)

주: 2015년 7월 17일 현재의 정보. 제품 및 가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일본용 선불 SIM 가격은 판매 장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일본용 선불 SIM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8GBESJ)

구매가 진행되는 동안, 사용자가 NTT 브로드밴드 플랫폼(NTT Broadband Platform In)이 공항, 기차역, 상업시설, 편의점 등 약 13만개의 위치에서 제공하는 무료 재팬 커넥티드 프리 와이파이(Japan Connected-free Wi-Fi)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제공된다(www.ntt-bp.net/jcfw/en.html).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http://s.ocn.jp/pre1e 참조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3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및 SNS: 웹사이트(www.ntt.com) | 트위터(http://goo.gl/Hg1Am6) | 페이스북(http://goo.gl/bico05) | 링크드인(http://goo.gl/mBfLGk)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60066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143141_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_tr.pdf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타바타 나츠코(Natsuko Tabata)
이시오카 나오키(Naoki Ishioka), 토미오카 노부히로(Nobuhiro Tomioka)
네트워크 서비스
오픈 네트워크 서비스
bizwifi-sd-ns@ntt.com

OCN 고객센터(개인)
수신자부담 전화
+81-120-506506
업무시간: 10:00~19:00(일본 표준시)
신년휴일 동안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