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 복원 작업 후 개관…유럽 최초의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호텔 오픈

- ‘광란의 20년대’ 상징 호텔, 큐리오 브랜드의 글로벌 컬렉션에 합류∙∙∙함부르크에 힐튼 월드와이드 호텔 첫 선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5-07-20 11:55
함부르크, 독일 및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가 오늘 상징적인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Reichshof amburg) 호텔을 개관했다. 이로써 힐튼은 자사의 성장하는 글로벌 브랜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http://goo.gl/6C2Am9)에 특별한 호텔을 또다시 추가하게 됐다. 함부르크 중심가에 자리하고 이벤트 호텔그루페(Event Hotelgruppe)가 운영하는 이 대규모 호텔은 유럽 최초의 큐리오 브랜드 호텔이다. 한자 동맹 시대 아르데코(Art-Déco) 스타일의 우아함과 현대적 디자인이 어우러진 이 호텔은 여행자에게 큐리오 브랜드의 핵심인 현지 문화와 본격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7005019/en/

다이아나 본(Dianna Vaugha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글로벌 본부장은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의 독특함과 특별함은 우리가 큐리오 컬렉션을 위해 명성 높고 차별화된 호텔을 선정할 때 추구하는 가치를 보여주는 탁월한 예”라고 설명했다. 그는 “복원된 호텔은 전통과 새로움이 조화를 이루고 함부르크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고 있으며 힐튼의 명성이 주는 신뢰와 H아너스 고객우대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한다는 점에서 여행자에게 어필한다”고 설명했다.

사이먼 빈센트(Simon Vincent) 힐튼월드와이드 유럽/중동/아프리카 사장은 “유럽에는 특별한 업스케일 호텔과 호화로운 독립 호텔이 즐비해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매료시킨다”고 말했다. 그는 “힐튼월드와이드의 최신 큐리오 컬렉션 호텔인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는 투숙객에게 함부르크의 진정한 정수와 힐튼월드와이드 산하 호텔로서의 장점이 어우러진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고 강조했다.

역사적인 함부르크 중앙역(Hamburg Central Railway Station) 건너편에 위치한 라이히스호프는 인상적인 건축물과 현대적인 가구, 한 사람 한 사람을 환대하는 따뜻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현대적으로 리노베이션된 278개 객실과 주니어 스위트 및 원 베드룸 스위트는 함부르크 중심지에서 활기차면서도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이 호텔은 250미터에 이르는 레크리에이션 및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다. 투숙객들은 모든 시설이 완비된 체육관이나 호화로운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폴케 지페르스(Folke Sievers)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 총지배인은 “선도적인 예술가들의 손길을 거친 전면 리노베이션 과정에서 라이히스호프가 간직한 20세기의 매력을 유지하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고 말했다. 그는 “복원 작업에서 현대적 기술과 어메니티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해 고객이 호텔의 역사적 유산과 현대적인 안락함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호텔을 ’광란의 20년대’(Roaring Twenties) 전성기의 모습으로 부활시켜 기쁘며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호텔의 일원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현지에서 미식가로 이름난 프랑크 버트람(Frank Bertram)은 라이히스호프에 주방장으로 합류하고 자신의 ‘레스토랑 슬로우맨’을 호텔로 이전한다. 라이히스호프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일품요리, 로비에서 판매되는 수제 스시와 달콤한 케익, 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함부르크 최고의 클럽 샌드위치 등 투숙객과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외식 옵션을 제공한다. 버트람은 고품격 상품과 열정, 열렬한 음악 사랑, 수많은 팬층을 거느린 전설적인 슬로우맨 토요 즉흥 연주로 유명하다. 라이히스호프의 ‘바1910’은 전 세계 프리미엄 위스키, 혁신적인 칵테일과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고전 칵테일 등 고급 주류를 제공한다.

힐튼월드와이드 포트폴리오 멤버인 큐리오 호텔은 고객에게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혜택을 제공한다. ‘힐튼H아너스’는 수상 경력의 고개 우대 프로그램으로 4500만여 명의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힐튼H아너스는 다른 고객 우대 프로그램에 비해 더 많은 보상 포인트 적립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호텔 보상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동시에 적립해주는 ‘포인트 앤 마일즈’(Points & Miles®)와 숙박 제한 없는 무료숙박 프로그램 ‘노 블랙아웃 데이트’(No Blackout Dates)를 제공한다.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Reichshof Hamburg)는 독일 함부르크 20099 Kirchenallee 34-46에 위치하고 있다.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에 관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eichshof-hotel-hamburg.d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reichshofhambu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리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goo.gl/6C2Am9)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언론은 큐리오 뉴스사이트(http://news.curiocollection.com)에서 고화질 사진과 추가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소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www.curiocollection.com)은 그 지역만의 특색을 지니고 있는 눈에 띄는 호텔만을 집성한 글로벌 컬렉션이다. 각 호텔은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일관된 서비스를 보장한다. 큐리오는 지역을 탐험하고 그곳만의 특색 있는 경험을 원하면서도 힐튼의 네임 밸류가 보장하는 편안한 숙박을 원하는 열정적인 여행자들을 위해 태어났다. 큐리오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업체 힐튼 월드와이드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다. 최근 뉴스는 http://news.curiocollection.com 참조. 호텔 개발 문의는 www.hiltonworldwide.com/development 참조.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국에 72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5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70050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 홍보 대행
샤자드 나디자데(Shahrzad Nadizadeh)
+1 703 883 5381
CurioPR@Ketchum.com

레슬리 포스(Leslie Voß) | PR이벤타스 함부르크(PReventas Hamburg)
+49 40 79 755 78 23
frauvoss@preventas-hamburg.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