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루덴플러스치과 ‘8인 8색 근관치료 이야기’ 출간 참여 및 치아절삭용 기구세트 개발

2015-07-20 17:37
서울--(뉴스와이어)--강남루덴플러스치과 신동렬 원장이 ‘8인 8색 근관치료 이야기’의 저자로 출간에 참여했다.

‘8인 8색 근관치료 이야기’는 덴탈위즈덤이 근관치료 36가지 질문에 대한 다각적 접근을 다룬 책이다. 8인의 치과의사가 임상에서 겪은 실제 사례를 기술해 개원의들이 근관치료에서 겪는 어려움에 대해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저자들이 직접 강연 현장에서 받았던 다양한 질문과 APEX 모임에서 진행된 임상토론 의문점을 모두 모아 수록했다.

강남루덴플러스치과 신동렬 원장은 “우식치아와 근관치료, 과충전됐을 때의 임상적 증상, 근관 와동형성, 근관충전방법과 시기, 재식술 등은 물론 근관 기구 사용법 및 세척법 등 개원의들이 어려워하는 문제들을 체계적으로 해결하는데 큰도움이 되는 자료가 될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강남루덴플러스치과는 ‘치아 절삭용 기구세트(APEC Endo Access Kit)’를 개발하였다.

까다로운 Access opening를 좀더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임상노하우를 담아 APEC Endo Access Kit를 제작하였다.

신동렬 원장은 “많은 임상가들의 근관치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강남루덴플러스치과는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연구하고 있으며 지식, 정보 전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남루덴플러스치과 소개
강남루덴플러스치과는 네트워크 시스템과 첨단 의료장비 및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의료진들이 세심한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서울의 중심 강남에서 환한웃음! 밝은미소! 최상의 진료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지역사회를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ludenplus.co.kr

연락처

강남루덴플러스치과
홍보실
홍한기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