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루덴플러스치과, 10주년 및 여름 행사 실시

2015-07-21 13:14
서울--(뉴스와이어)--강남루덴플러스치과가 10주년 및 여름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요즘 환자들이 제일 관심이 있는 튜브교정과 무삭제라미네이트 치료 부분을 진행한다.

튜브교정은 앞니가 거꾸로 물리는 경우에 효과적이면서도 한듯 안한듯 단기간에 치아를 아름답게 하는 장점이 있다.

무삭제라미네이트는 마취 없이 치아삭제를 하지 않는 치아성형이고 마치 네일아트처럼 치아에 붙여서 아름답게 하는 것과 같아 마취나 치아삭제와 같은 공포 때문에 치아 콤플렉스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에 좋은 치료방법이다.

행사기간은 8월말까지이며,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는 튜브교정에 경우 악당 150만원하던 금액을 100만원에 할 수 있다. 무삭제라미네이트는 60만원이었던 가격을 40만원(부가세별도)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진료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정밀구강검진도 받아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남루덴플러스치과 여병영 대표원장은 “강남루덴플러스치과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평소 치과진료에 대한 부담이 컸던 환자들의 고민을 덜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정직한 치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남루덴플러스치과에서는 각과별로(교정과,치주과,보존과,보철과) 나누어져 한곳에 진료를 다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는 전화(02-2051-2875)로 하면 된다.

강남루덴플러스치과 소개
강남루덴플러스치과는 네트워크 시스템과 첨단 의료장비 및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의료진들이 세심한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서울의 중심 강남에서 환한웃음! 밝은미소! 최상의 진료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더불어 지역사회를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ludenplus.co.kr

연락처

강남루덴플러스치과
홍보실
홍한기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