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실속파 썸슈머 겨냥한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 출시

- 데질 엠보싱 공법 적용…더 강력해진 흡수력과 두께, 기능성과 사용감 모두 갖춰

- 적은 양으로 충분한 사용 가능해… 합리적 소비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5-07-21 08:39
서울--(뉴스와이어)--내수침체와 장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실속파 소비를 지향하는 ‘썸슈머(SOMEsumer)’가 새롭게 등장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썸슈머’란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찾으려고 여기저기 둘러보는 소비자를 뜻하는 신조어다.

최근 식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들을 사로잡기 위한 움직임이 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이근우)의 고품격 브랜드 벨라지오는 실속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를 출시해 썸슈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는 화학 성분과 유해 물질을 제외한 무형광·무향 처리 방식으로 생산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두루마리 화장지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술인 데코 엠보싱(DECO) 공법보다 공기 층의 분포가 넓은 데질(DESL)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더 뛰어난 수분 흡수력을 자랑하며,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더욱 도톰해진 3겹 표면은 일반 화장지보다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와 피부자극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사용감을 제공하며, 물기에도 강해 비데 사용 후 이용하기에도 적당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제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기능과 가격 등 제품의 다양한 측면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주목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가 가치 있는 소비 트렌드를 지향하는 썸슈머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이끌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벨라지오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onabellagio) ‘벨라지오 스토리’에서는 26일(일)까지 ‘나만의 여름 휴가지 추천! 여긴 안가봤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이웃 추가 후 ‘나만의 여름 휴가지’ 추천 장소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및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주)모나리자 소개
(주)모나리자는 1976년 설립된 향토기업으로 순수한 우리기술 우리상표를 근가으로하여 발전해온 30여년 역사의 화장지 전문제조판매 업체이다.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의 “모나리자” 브랜드로 화장지 업계의 대표성있는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이재영 사원
02-566-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