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사랑의 티셔츠 전달

- 경기도 광주시 아동.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5-07-21 11:10
안양--(뉴스와이어)--7월 20일 함께하는 한숲 사무국이 경기도 광주시 아동·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사랑의 티셔츠를 전달하였다.

사랑의 티셔츠 나눔 기부 캠페인은 자원봉사자들의 정성이 담긴 소중한 티셔츠로 우리 따뜻한 이웃이 함께 한다는 희망티셔츠로 봉사자가 두 개의 티를 만들어 하나는 기증하고 하나는 소장하는 나눔 기부캠페인이다.

함께하는 한숲은 2014년는 1,000여벌을 기증 받아 지역의 소외된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하였으며, 이를 이어 2015년에도 안양의 아동복지시설의 캠프진행 단체 티셔츠로 사랑의 티셔츠전달, 캄보디아 구호물품으로 사랑의 티셔츠를 전달하였다. 또한 지난 20일은 경기도 광주시 아동,청소년들에게 사랑의 티셔츠를 전달하였다.

사랑의 티셔츠 기부캠페인 봉사에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서강대학교대학원, 서울대학교 GLOBAL MBA, 안양시교육청 영재원, 코코볼, 둥굴레, (주)아모레퍼시픽, 1365봉사자, VMS봉사자들이 많이 참여하였다.

함께하는 한숲 사업 담당자는 “티셔츠마다 다양한 희망 메시지가 담아 있다”라고 말했다.

희망메시지 로고 안에 봉사자들의 개성에 따라 LOVE, 하트모양, 태극모양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원메시지를 담아내었다.

티셔츠를 전달받은 경기도 광주시거점형 밀목지역아동센터 시설장은 “아동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캠프 단체티셔츠를 잘 사용하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희망메시지 티셔츠인 ‘사랑의 티셔츠 나눔 캠페인 봉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업 및 단체, 일반 봉사자들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