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 사랑 나눔 헌혈 봉사 활동
- 교직원 및 학생 약 80여명 참여
- 꾸준한 봉사 활동으로 이웃에게 사랑 나눌 것
이날 헌혈에 참여한 서울디지털대학교 비서실 박소연 팀장은 “메르스 여파로 헌혈 지원자가 급감해 많은 의료기관들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들어 안타까웠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대학이 사회에 봉사하고 기여해야 한다는 경영이념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교직원 및 학생들도 학교에서 진행해 온 저소득층 아동지원 봉사, 연탄 나눔 봉사 등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7월 20일부터 8월 12일까지 201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진행 중이다.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이라면 기회균등전형으로 지원해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문의 및 상담은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 홈페이지(go.sdu.ac.kr) 또는 전화 1644-0982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소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김유나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