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더파크, ‘2015썸머어쿠스틱콘서트’ 25일 개최

뉴스 제공
삼정테마파크
2015-07-21 11:58
부산--(뉴스와이어)--부산 유일의 동물원 삼정더파크가 오는 25일 토요일 저녁7시 ‘2015썸머어쿠스틱콘서트’를 개최한다.

삼정더파크 내 그린코아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이번 콘서트에는 십센치(10cm), 데이브레이크(Daybreak), 프롬(Fromm)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어쿠스틱’이란 콘셉트로 기존 음악과는 차별화된 무대를 구성해 여름밤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성지곡동물원이 삼정더파크 동물원이 되기까지 역사를 가늠할 수 있는 추억의 사진전, 사파리 차량 포토존, 사육사 복식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함께 펼쳐진다.

지난해 ‘주미나리에 빛 축제 기념 콘서트’, ‘월드토이뮤지움 개관 기념 콘서트’ 등 2회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해 온 삼정더파크 동물원 박상천 대표이사는 “동물원 관람뿐 아니라 좋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부산의 대표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삼정테마파크 소개
삼정더파크는 기존의 동물원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체험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전시기법을 도입하였으며, 자연과 동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동물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드벤처 시설과 식음 서비스를 통하여 더욱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ungthepark.com

연락처

삼정더파크
기획홍보팀
진영랑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