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더파크, ‘2015할로윈페스티벌’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삼정테마파크
2015-10-26 08:16
부산--(뉴스와이어)--삼정더파크는 할로윈(Halloween)을 맞아 30일~31일 양일간 ‘2015할로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할로윈 하루 전인 30일에는 이색적인 무소음 댄스파티인 ‘싸일런트할로윈디스코(Silent Halloween Disco)’가 열린다. 삼정더파크 동물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DJ VAMP, Voxer가 참여하여 동물원을 소음 없이 신나는 파티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무선헤드폰으로 송출되는 음악을 각자 들으며 흥겨운 댄스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할로윈데이인 31일에는 가을밤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공연 ‘Zoo Acoustic Concert(ZAC)‘가 개최된다. 삼정더파크 내 그린코아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이번 콘서트에는 ’짙은(Zitten)’, '안녕하신가영‘ 등 감성파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어쿠스틱‘ 콘셉트로 한 폭의 풍경화처럼 따뜻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동물원 곳곳에 숨겨진 힌트를 찾아 미션을 완수하는 ‘Trick or Treat 이벤트’(31일), 사육사 복식체험을 하며 사파리 차량에서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파리포토존’(30일~31일)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삼정테마파크 소개
삼정더파크는 기존의 동물원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체험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전시기법을 도입하였으며, 자연과 동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동물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드벤처 시설과 식음 서비스를 통하여 더욱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ungthepark.com

연락처

삼정더파크
기획홍보팀
진영랑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