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요티, 중고요트시장 매매에서 광고까지 ‘원스톱 서비스’ 실시

- 중고 요트, 보트 무료로 매매에서 광고까지

뉴스 제공
클럽요티
2015-07-21 15:58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에서 중고차 시장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매매 광고는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많이 활성화 되어있지만 중고 요트나 보트 등 중고 해양레저 기구만 전문으로 매매하는 곳은 찾아보기 힘들다.

이전까지는 해양레저에 대한 인식 부족과 그 인구수가 적어 요트나 보트를 소유한 사람들도 많지 않을 뿐 더러 중고로 사고파는 일도 드물었기 때문에 중고 요트 매매는 아주 미미한 실정이었다. 하지만 정부의 지속적인 해양레저 장려 정책과 더불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해양레저인구의 수치는 해양레저 전문 중고시장의 필요성을 말해준다.

특히 향후 몇 년간 요트 시장은 가격대가 높은 새 요트 보다 구입하기 쉬운 저가 위주의 요트가 시장의 주류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으며 개인들 간의 수요 또한 급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어 중고 요트시장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해양레저전문 사이트인 ‘클럽요티’는 이제까지 국내에 시장이 미미한 중고요트와 중고보트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해양레저 전문 중고 매매 사이트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부담이 되는 물품 등록비와 광고비가 무료이며 배너광고는 물론 인터넷 카페, 블로그, SNS 등 다양한 채널과 업계 최초로 매물을 기사화하여 기존의 매매 사이트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클럽요티 관계자는 “요트나 보트 이외에도 카약이나 낚시선 등 여러 가지 해양레저관련 기구들도 종합적으로 등록되어 있어 여러 사이트로 퍼져있는 중고시장에 굳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요트 마니아들로부터 상당한 반응을 얻을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clubyachtie.com

연락처

요트피아
미디어팀
정현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
02-1544-9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