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요티, 카약시장 저변 확대 위해 대리점 모집

미래 유망사업으로 새롭게 떠오른 카약

뉴스 제공
클럽요티
2015-10-21 11:28
김포--(뉴스와이어)--이러한 ㈜클럽요티가 최근 카약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가들이 어느날 문뜩 그 앞을 지나가 보면 사라지고 다른 상가가 들어서는 것을 볼 수 있다.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상가가 들어서고, 나가고를 반복하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약 70% 이상이 ‘안전성 있는 사업’이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사람들이 사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부담되는 것은 사업 비용이다. 경기 침체와 더불어 중국과 FTA 체결로 국내 제품 판매는 더욱 어려워졌고, 개인 사업자는 파산이 속출하고 잇으며 미래가 보이지 않는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정부는 해양레저와 수상레저를 미래 신 성장 동력 사업으로 선정했고 엄청난 투자와 함께 해양수산부를 다시 복원하여 해양레저와 해양스포츠를 강화하고 있다.

우리가 생각하는 해양레저와 수상레저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것이 요트와 수상스키가 대표적으로 떠오르게 된다.

그러나 세계적으로 해양레저 산업이 발달한 곳의 예를 본다면 무동력 수상레저가 활성화되어야 요트나 수상스키 등이 뒤따라 성장세를 넓혀가는 산업구조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거꾸로 발전되면서 동력선에 의한 사업이다 보니 이용가격도 고가일 뿐 아니라 운영자 또한 엔진고장과 기름값 고공행진, 인건비와 엔진교체나 수리비용 때문에 사업자들 또한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서 문 닫는 업체가 속출하고 있다. 그나마 연명을 해나가고 있는 업체를 보면 무동력을 가미하여 운영하는 업체는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반면에 딩기요트나 카약, 카누, 조정 등 여러가지 무동력 수상레저 기구는 다르다. 그중에서 무동력 수상레저기구의 대표주자인 카약은 이미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보급되어 있는 수상레저 기구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카약을 국내에서 판매하는 대리점은 쉽게 찾아보기 힘들다. 보통 값비싼 수입카약을 판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클럽요티는 지난 6년간 카약 하나만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매년 신제품을 개발하며 해외에서 수입하는 카약과 다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리점 모집과 관련된 내용은 해양레저기구 전문기업 ㈜클럽요티 http://clubyachtie.com 나 전화 1544-6438로 문의하면 된다.

클럽요티: http://www.clubyachtie.com
클럽요티: http://www.yachtpia.com/news/articleView.html?idxn...

웹사이트: http://clubyachtie.com

연락처

클럽요티
마케팅부
박상배
1544-64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