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국내 최초 ‘마케팅 20C 전략’ 발표
- 이케아와 경쟁하려면, ‘마케팅 20C 전략’ 활용하라
지난 50년이상 우리는 ‘마케팅 4P’를 모든 마케팅전략에서 남들과 차별없이 주먹구구식으로 따라했다. 하지만 시대와 시장, 그리고 소비자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데 마케팅 4P만큼은 불변의 진리행세를 해 왔던 게 사실이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소장은 “마케팅4P만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세우는 것은 넌세스다. 경쟁사와 똑같은 마케팅툴(tools)로는 고만고만한 마케팅전략밖에는 나올 수 없다”고 말했다.
이번 ‘마케팅 20C 전략’ 세미나에서는 실전에서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과 구체적인 내용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