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국내 최초 ‘마케팅 20C 전략’ 발표

- 이케아와 경쟁하려면, ‘마케팅 20C 전략’ 활용하라

2015-07-23 08:56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국내 최초로 ‘마케팅 20C 전략’을 8월6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발표한다.

지난 50년이상 우리는 ‘마케팅 4P’를 모든 마케팅전략에서 남들과 차별없이 주먹구구식으로 따라했다. 하지만 시대와 시장, 그리고 소비자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데 마케팅 4P만큼은 불변의 진리행세를 해 왔던 게 사실이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소장은 “마케팅4P만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세우는 것은 넌세스다. 경쟁사와 똑같은 마케팅툴(tools)로는 고만고만한 마케팅전략밖에는 나올 수 없다”고 말했다.

이번 ‘마케팅 20C 전략’ 세미나에서는 실전에서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과 구체적인 내용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