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 오픈으로 브랜드 최초의 중남미 호텔 첫 선

- 힐튼 월드와이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역사적인 부티크 럭셔리 호텔 개관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5-07-23 13:40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르헨티나 및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현대적 고급스러움과 이야기가 있는 역사가 완벽히 어우러진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Anselmo Buenos Aires, http://goo.gl/TF8COK)가 오늘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http://goo.gl/6C2Am9)에 합류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뉴욕증권거래소: HLT)가 전 세계에서 차별화된 호텔을 잇달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큐리오는 현지 고유 문화와 진정한 경험을 추구하는 열정적 여행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역사적 명소인 산 텔모(San Telmo) 지구 인근에 위치한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가장 오래된 공공 장소로 카페, 바, 상점, 골동품 가게가 즐비한 도레고 광장(Plaza Dorrego Square) 복판에 자리잡고 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22005356/en/

다이애나 본(Dianna Vaugha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글로벌 본부장은 “본래 1906년 아름다운 대저택으로 지어진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커뮤니티의 오랜 역사와 함께 해 왔으며 고객이 진정 매력적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토대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자랑스러운 역사를 기리는 동시에 능숙한 여행자들이 기대하는 현대적인 호화로움을 겸비한 호텔로서 이 아름다운 호텔을 큐리오 컬렉션의 일원으로 맞이해 중남미 최초의 큐리오 호텔을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유명 탱고 뮤지션이자 작곡가인 안셀모 아이에타(Anselmo Aieta)가 최초 소유주였던 것으로 알려진 이 호텔은 1900년대 원 외관을 간직하고 있으며 넓은 객실과 고급 식당, 바 에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있다. 투숙객은 호텔 내 모든 곳에서 지역 문화 유산과 고유 스타일이 버무려진 현대적인 장식과 예술품을 발견할 수 있다. 안쪽 광장은 아르헨티나 현지 문화를 반영하고 있다. 투숙객들은 부에노스 아이레스 관광 후 친근한 분위기에서 편안히 휴식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초대 모임 공간과 최신 장비를 구비하고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돼 있다.

투숙객은 50개 객실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에는 코너룸 2개, 발코니 객실, 넓은 전용 발코니가 있는 대형 스위트, 도레고 광장을 조망할 수 있는 콜로니얼풍 객실 2개가 포함돼 있다. 이 중 한 곳은 광장과 마주한 프랑스풍 발코니가 딸려 있다.

각 객실은 산 텔모의 역사적 유산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우아함을 세심히 반영해 디자인됐다. 통창, 샤워부스, 매끈한 원목 마루, 미니바, 호텔 내부 광장이 펼쳐지는 조망 등은 객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투숙객은 최고급 침구를 갖춘 침대, 안락한 소파, 42인치 HDTV, 무료 와이파이, 객실마다 다른 독특한 조명 등을 즐길 수 있다.

카를로스 알론소(Carlos Alonso) PFK 호텔엑스퍼츠 라틴아메리카(PKF hotelexperts Latin America) 매니징 파트너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중심가에 자리한 입지와 힐튼이라는 상징적 이름이 주는 신뢰는 우리 호텔을 여느 호텔과 확연히 차별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묵는 동안 고객들은 유능한 직원들의 열정과 아르헨티나 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진정 잊지 못할 경험을 찾아나설 영감을 얻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는 이 호텔은 아르헨티나의 혁신을 테마로 한 2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 카페 안셀모(Café Anselm):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사용해 건강에 좋은 현지 요리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세련된 분위기에서 아르헨티나 정통 요리와 구운 고기를 맛볼 수 있다.

· 안셀모 라운지(Anselmo Lounge): 역사가 녹아있는 트렌디한 라운지로 고객은 완벽한 분위기에서 아르헨티나 스타일의 대표 칵테일과 고급 스낵,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잊을 수 없는 이벤트나 결혼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최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3,300 제곱피트 규모의 다목적 연회공간을 제공한다. 널찍한 로비를 지나 이어지는 인상적인 행사 공간, 아르헨티나 정통 요리 중심의 맞춤형 케이터링, 특별한 칵테일은 규모에 관계 없이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해준다.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은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우대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힐튼H아너스’ 회원은 ‘최적가 보장’(Best Price Guarantee)으로 언제나 최저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H아너스 포인트, 무료 와이파이, 디지털 체크인, 예약 무수수료(힐튼 통한 예약시)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예약은 그대로 유지되며 현재 및 미래 고객은 힐튼 H아너스 포인트 적립, 이용 혜택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안셀로 부에노스 아이레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주소지는 Anselmo Aieta 1069, Buenos Aires, C1103AAA, Argentina이다. 웹사이트(http://goo.gl/6C2Am9) 방문이나 전화(1-800-445-8667 또는 +54 11 5279 9000)로 상세 정보나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는 뉴스사이트(http://goo.gl/ppxGTK)에서 안셀모 부에노스 아이레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의 자세한 정보와 고해상도 사진을 이용할 수 있다.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웹사이트(http://news.curiocollec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소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www.curiocollection.com)은 그 지역만의 특색을 지니고 있는 눈에 띄는 호텔만을 집성한 글로벌 컬렉션이다. 각 호텔은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일관된 서비스를 보장한다. 큐리오는 지역을 탐험하고 그곳만의 특색 있는 경험을 원하면서도 힐튼의 네임 밸류가 보장하는 편안한 숙박을 원하는 열정적인 여행자들을 위해 태어났다. 큐리오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업체 힐튼 월드와이드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다. 최근 뉴스는 http://news.curiocollection.com 참조. 호텔 개발 문의는 www.hiltonworldwide.com/development 참조.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국에 72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5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22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 홍보대행
샤자드 나디자데(Shahrzad Nadizadeh)
+1 404 879 9234
shahrzad.nadizadeh@ketch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