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 금천점 오픈

- 24개월 이하부터 13세까지… 가격과 품질 모두 잡은 유아동복 SPA브랜드

- ‘BABY라인’, ‘TODDLER라인’, ‘KIDS’ 등 영유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 출시

- 래핑차일드, 전국 모든 매장 2015 시즌오프 할인행사 진행 중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5-07-27 10:00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인 가격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유아동복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24일 금천점을 오픈했다.

래핑차일드 금천점은 홈플러스 금천점 3층에 입점했으며, 홈플러스를 찾은 부모들이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래핑차일드는 24개월 이하 ‘BABY라인’, 2세~4세를 위한 ‘TODDLER라인’, 7세~13세 아동을 위한 ‘KIDS’까지 영, 유아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보통 티셔츠는 1만 원대에, 바지는 2만 원대, 점퍼는 1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30년 전통의 유아동복 브랜드의 노하우로 품질 또한 뒤떨어지지 않아 아동복 지출에 부담을 느꼈던 부모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래핑차일드는 이처럼 부담이 적은 가격대에도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옷’이기 때문에 소재만큼은 질 좋은 소재를 고집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굿 코튼 티’는 캐시미어 면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수피마 코튼으로 제작됐다. 또한, 통풍이 잘되고 땀 건조에 탁월한 드라이쿨 원사를 이용한 ‘에어리쿨’ 제품 역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의 국내 최초 유아동복 SPA 브랜드인 래핑차일드는 70%에 가까운 파격적인 시즌오프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래핑차일드는 전국 모든 매장에서 2015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티셔츠(5,000원~), 팬츠(7,900원~), 원피스(9,000원~), 바디수트팩(7,000원~), 상하세트(12,000원~)와 액세서리, 신발, 썬캡 등의 소품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수영복 및 래쉬가드도 10,00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 세일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래핑차일드 매장 위치 및 할인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래핑차일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augh_child)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틈틈이 시행되면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래핑차일드 소개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글로벌 SPA 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퀄리티, 위트를 지향한다.

서양네트웍스 소개
서양네트웍스는 1991년 설립된 유.아동복 전문 기업이다.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알로봇, 유아복 브랜드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수입패션멀티숍 리틀그라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래핑차일드 홍보대행 플래닛드림
김태식 팀장
070-4406-9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