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전투에서 이기는 브랜드네이밍 브랜드워크샵’ 개최

2015-07-27 16:03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전투에서 이기는 브랜드네이밍 브랜드워크샵’을 8월 8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주요 내용은 ‘브랜드 구조 & 카테고리(category) 전략’, ‘브랜드 스토리텔링마케팅’, ‘브랜드네이밍 & 슬로건 기법’, ‘브랜드네이밍·상품네이밍 성공경험사례(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솔찍이 사례)’, ‘참석자의 현 상황 커뮤니케이션’, ‘네이밍 실습’이며 정명렬 소장이 직접 참석자의 브랜드명&상품명을 지어준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중이거나 브랜드전략 고민 문제가 있는 분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며 현재 구상중인 신규 브랜드나 상품이 있다면 같이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전투에서 이기는 브랜드네이밍 브랜드워크샵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