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코디 슈퍼스트롱’ 키친타올 패키지 리뉴얼

- 제품 패키지 전면에 물에 강한 ‘코디 슈퍼스트롱’ 키친타올 기능 강조

- 코디,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으로 소비자 만족 이끌어내 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뉴스 제공
쌍용C&B
2015-07-28 08:45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가 덥고 습해지는 여름, 주방 위생 관리 필수 아이템인 ‘코디 슈퍼스트롱’ 키친타올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고 28일 밝혔다.

물에 강하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는 제품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지난 2012년 9월 출시 이후 처음으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다.

‘코디 슈퍼스트롱’ 키친타올은 100% 순수천연펄프에 도톰한 3겹으로 되어 있어 물에 젖어도 잘 찢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항균 효과가 뛰어난 레몬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음식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물에 적신 키친타올 강도 테스트 결과를 패키지 좌측 하단에 이미지화 해 가독성을 높였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퍼플과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에 귀여운 곰 캐릭터를 넣어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좌측 상단에 소비자가 선정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KSCI(Korea Satisfaction Consumer Index) 엠블럼을 삽입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했다.

쌍용C&B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디 슈퍼스트롱 키친타올 패키지는 기존의 전반적 컨셉은 유지하되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물기에 강하다는 특장점을 직접적으로 표현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혁신과 노력을 통해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사원
02-829-892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

이재영 사원
02-566-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