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생고기 전문점 종로상회, 전주혁신점 오픈식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씨엠씨에프씨
2015-07-28 17:59
일산--(뉴스와이어)--국내산 돼지 생고기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종로상회(www.jongrofc.com) - 하이포크’ 전주혁신점이 오픈식을 갖고 정식 오픈을 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종로상회 임직원을 비롯해 전북 전주시완산구을 이상직 국회의원, 팜스코 정학상 대표이사, 하이포크 유영철 대표이사 등 여러 VIP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직영사업부 황위영 부사장은 “전주 대표 생고기 맛집으로서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 품질의 국내산 생고기와 식재료 사용은 물론 전주지역 농산물 사용, 전주대학교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 환원사업에도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종로상회 전주혁신점은 평택점에 이어 하이포크 제휴매장 2호점으로 맛과 품질이 우수한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대 동시 수용인원 400명, 3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넓은 주차시설과 함께 가족룸과 단체룸이 별도 구비되어 있어 단체 회식장소로 인기가 높으며, 가족외식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매장 내 친환경 어린이 놀이방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도우미를 배치하여 가족단위 손님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씨엠씨에프씨 소개
(주)씨엠씨 FC는 생고기 전문 외식전문점 ‘종로상회’라는 브랜드로 전국 80여개의 직영및 가맹점, 해외에 미국 뉴욕 맨해튼점, 중국 상해 푸동점, 뉴욕 플러싱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필리핀 클락점이 공사 진행중인 해외 진출을 비롯 직영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종로상회는 15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기존의 7단계 유통에서 3단계로 줄이는데 성공하고 창업 3년만인 2013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최근 국내 최초 돈육 브랜드인 (주)하이포크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주)팜스코에서 사료에서부터 사육, 가공을 도맡아한 <선진 청정 프리미엄 돈육>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농축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대해 강조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예를 들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jongrofc.com

연락처

씨엠씨FC
기획팀
유숙현 대리
031-931-57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