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선마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편리해진 예약 서비스와 온라인 쇼핑몰 오픈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7-29 13:00
서울--(뉴스와이어)--힐링시티,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선마을이 26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 예약이 더 간편해졌으며, 쇼핑몰에서 선마을 힐링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힐리언스선마을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 뒤 페이스북, 블로그 댓글로 소감을 적고 본인의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폴라 등 SNS에 공유하면 스테이 이용권, 숲속의 하루, 힐링런치, 아로마제품, 자연발효된장과 간장, 식초, 잣기름, 레시피북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8월10일까지 쇼핑몰 오픈 이벤트 기간, 몰을 통해 상품을 구입 하시는 분들에게 디엔컴퍼니 이지듀 화장품 샘플 (일회용)을 보내준다.

세번째 이벤트는 선마을 웹사이트 숲속의 사진관에 선마을 체험했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힐링스페셜 프로그램 (마음공부, 음악명상, 체인징바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회원가입할 경우 2,000원의 마일리지 제공, 온라인예약, 온라인쇼핑몰시 이용할 수 있다.

이용금액에 따라 생일쿠폰, 결혼기념일 쿠폰, 무료 배송권, 무료 룸 업그레이드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www.healience.co.kr
힐리언스선마을 모바일 웹 : http://m.healience.com
힐리언스 기업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uheal/company/index.jsp...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