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연구소, ‘벼랑에서 살려주는 소비자심리 마케팅콘서트’ 개최
주요 내용은 △보복운전과 소비자심리와의 상관관계 △헷갈리는 소비자심리 퀴즈 3문제 풀어보기 △브랜드충성도는 없다. 그리고, 고객충성도 역시 없다 △마켓 업(market up) vs 마켓 다운(market down) △전투에서 이기기 위한 소비자심리 깨알 tip △특집 소비자심리 6대 변인모델 전격해부 등이다.
소비자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소비자심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이번 소비자심리 마케팅콘서트는 8월 8색 교육프로그램의 백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