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로빈슨, 인바운드 로지스틱스 3PL 리스트에서 1위 유지

2015-08-03 09:45
EDEN PRAIRIE,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근 5년동안의 급격한 시장 변동 속에서도,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공급망 지원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C.H.로빈슨(C.H. Robinson)이 인바운드 로지스틱스(INBOUND LOGISTICS) 매거진 독자에 의해 3PL(3자물류)부분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멀티미디어 자료 포함)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49390&lang=en

1998년부터 인바운드 로지스틱스 매거진은 물류 커뮤니티의 전문가들이 그들의 3PL과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도움이 되는 수단들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매해 독자가 선택한 최고 3PL 우수상(annual Reader’s Choice Top 3PL Excellence Awards)(http://goo.gl/kuyket) 선정을 실시하고 있다. C.H. 로빈슨은 프로그램 개시 이후부터 이 리스트에서 지속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트위터 링크: 5 in a row! @CHRobinsonInc named #1 Top 3PL by @ILMagazine readers #CHRTop3PL(https://goo.gl/VvalZK).

C.H.로빈슨의 최고 경영자 존 위호프(John Wiehoff)는 “이 성과는 C.H.로빈슨의 최대 자산인 직원들과 매일 고객의 공급망에 영향을 주려는 그들의 확고한 헌신의 직접적인 결과이다”고 말했다.

C.H.로빈슨은 대화형 디지털 플랫폼(interactive digital platform)(http://goo.gl/BbGxAh)을 통해 고객과 운수회사가 직접적인 양방향 대화에 참여하도록 하고, C.H. 로빈슨과의 협력에 대한 자신들의 경험을 공유하도록 격려했다. 수백명의 고객이 다양한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의견을 공유했고, 그 결과 C.H.로빈슨은 이 권위 있는 리스트에서 1위를 탈환했다.

인바운드 로지스틱스 매거진 편집장 펠리샤 스트래튼(Felecia Stratton)은 “C.H.로빈슨의 깊은 시장 지식, 실무 경험, 세계 공급망 성공을 지원하는 추진력이 우리 독자에 의해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서비스 회사로서 전 세계 46,000여 고객에게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전선에 C.H. 로빈슨 직원들이 있다. 이 상의 수상은 매일 고객을 위해 활발히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이 제시하는 도전을 적극적으로 해결(proactively addressing challenges)(http://goo.gl/RXI4zL)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C.H.로빈슨 소개

1905년에 설립된 C.H.로빈슨(C.H. Robinson)은 전 세계 280여개 사무실과 12,000명의 직원 네트워크를 통해 46,000여 고객에게 복합 물류 서비스, 신선한 농작물 SOURCING, IT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회사는 전 세계의 66,000개 운송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C.H. 로빈슨은 2014년 연매출 134억달러의 포춘 500대 기업이다.

C.H. 로빈슨과 그 직원들은 회사와 재단을 통해 청소년 당뇨병 연구재단(Juvenile Diabetes Research Foundation), 지역사회 건강 자선단체(Community Health Charities), 미국 적십자사(American Red Cross), 미네소타 아동 병원 및 클리닉(Children's Hospital and Clinics of Minnesota), 글로벌 임팩트(Global Impact) 등 다양한 조직에 매년 수백만 달러를 기부한다. 회사는 미국 미네소타 주의 EDEN PRAIRIE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7년 이후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다. C.H. 로빈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chrobins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4939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robinson.com

연락처

C.H. 로빈슨(C.H. Robinson)
마이크 윌컨(Mike Wilken)
홍보 매니저
952-937-6761
mike.wilken@chrobin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