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 8월 7일부터 22일까지 한강 뚝섬·여의도 지구 캠핑장에서 ‘오프’ 체험 부스 운영

- 에스씨존슨 모기·진드기 기피제 ‘오프’와 함께 아이들과 한강에서 즐거운 여름캠핑 보내세요

- 주력 제품인 ‘오프! 미스트 키즈’ 어린이용 미스트 타입 사용 방법 소개 예정

- ‘오프!’ 제품 라인업 무료 체험과 모기·진드기 예방법 알림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5-08-03 13: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업체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동환)가 8월 7일부터 22일까지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리는 ‘한강여름캠핑’을 후원한다.

에스씨존슨은 한강캠핑장을 이용하는 서울 시민들이 모기와 진드기로부터 안심하고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에스씨존슨의 ‘오프! 모기·진드기 기피제 체험 부스’는 ∆뚝섬캠핑장 8월 7-8일, 14-15일 (금-토, 금-토)을 시작으로 ∆여의도캠핑장 8월 21-22일 (금-토) 총 6회에 걸쳐 운영되며, 개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에스씨존슨 ‘오프!’ 부스에서는 한강캠핑장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나들이 캠핑족들과 아이들을 위해 제품 사용 방법 교육, 모기 및 진드기염 예방 수칙 공유, 제품 사용 시연 및 가족을 위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전히 모기와 진드기로 인해 여름 외출이 꺼려지고 있다. 이제는 기피제 준비없이 야외 나들이 계획을 세우기가 불안하다. ‘오프!’와 함께 모기와 진드기 걱정없는 여름을 맞이하자.

전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오프!’는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스씨존슨의 주력 제품이다. ‘오프! 에어로졸, 미스트 키즈, 보테니칼, 로션’ 등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라인업이다. 피부나 옷에 간편하게 뿌리거나 바르는 것만으로 모기뿐 아니라 진드기의 접근까지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오프! 미스트 키즈’는 상쾌한 과일향과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한 시원한 미스트 타입이다. 땀이 많은 아이들의 피부에 시원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프! 에어로졸’은 옷과 피부에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오프!’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기피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며,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감이 상쾌한 것이 장점이다.

‘오프! 보테니칼’은 유칼립투스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한다. 인공 색소 무첨가 및 식물 성분이라 피부에 가볍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프! 로션’은 등산이나 낚시, 캠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시 한번 바르면 최대 8시간까지 기피 효과가 지속된다.

에스씨존슨코리아 ‘오프! 체험 부스’ 세부 운영 시간표

한강뚝섬캠핑장: 8/7-8일, 14-15일 (금-토, 금-토), 오후 3-10시
한강여의도캠핑장: 8/21-22일 (금-토), 오후 3-10시
출처: AC닐슨 2014 전세계 모기 기피제 100% 기준

에스씨존슨코리아 소개
에스씨존슨코리아(유)는 살충제, 방향제, 식품보관용기, 크리너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에프킬라, 그레이드, 지퍼락, 윈덱스, 프레지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선진적이고 전문적인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전세계 자회사 중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으며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설립 이래 탁월한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로 사랑 받아온 에스씨존슨코리아(유)는 고객가치를 중시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http://scjohnson.co.kr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코리아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박지연 차장
02-6355-8354
이메일 보내기

김상훈 사원
02-6355-83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