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연구소, 2015 청송 농산물 가공창업 아카데미 개강

- 청송농업기술센터 ‘농산물 가공창업 아카데미’ 개강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5-08-05 16:34
대구--(뉴스와이어)--청송군 농업기술센터와 (주)핀연구소는 7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총 12회에 거쳐 군내 거주하는 농업인등을 대상으로 ‘2015 농산물 가공창업 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청송특산물과 농산물의 다양한 활용방안을 제시하여 지역 농산물의 상품화, 소규모 가공창업 전략 및 창업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청송사과가공지원센터 이용 등에 대한 다양한 교육을 통해 군내 농업인 새로운 상생방안을 모색한다.

주요내용은 지역 농산물의 가공식품 현황 및 개선방향, 위생관리 및 법규, 농식품 가공창업 및 최신 경향 파악등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및 실습교육, 현장학습으로 구성되어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청송군농업기술센터 생활경영담당 박유진 주무관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농업인들이 생산하는 농산물의 새로운 수익모델 개척과 청송지역의 건강한 농산물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핀외식연구소 소개
핀외식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외식업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식당의 영업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경영인을 길러내는 회사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주)핀외식연구소
홍보사업부
김태훈 팀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