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진적성연구소, 2016 적성고사 수리영역 인터넷 강의 출시

뉴스 제공
김태진적성연구소
2015-08-05 16:49
서울--(뉴스와이어)--김태진적성연구소(소장 김태진, http://tjlab.co.kr)가 2016학년도 대입 적성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2016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수리영역’ 인터넷 강의를 출시했다.

2016년도 대비 인터넷 강의는 최신 적성고사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고교수학 내용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태진 소장의 직강으로 수리영역에서 출제된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하고 기출문제 풀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 중, 하 총 3부로 편성되어 있다.

신간도서 ‘2016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수리영역’ 교재와 함께 공부할 수 있으며 수리를 어려워하는 학생들도 기초 개념부터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주요 개념 설명이 선행되고 있으므로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좋은 학습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새로운 인강 출시 기념으로 기존 2015년 수리영역 인강을 현재 수강하고 있는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인강의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신이 현재 수강 중인 인강과 김태진적성연구소 홈페이지 아이디를 이메일(jin@ium.net)로 보내 신청하면 된다.

김태진 소장은 “수학이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는 중학수학부터 시작되는 기초가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지 않고, 반복학습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개념과 공식이 암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며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적성 학습과정에 맞춰 중학수학, 고교수학(1학년), 고교수학(2학년)을 정리해 둔다면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6년도 적성고사 전형은 가천대와 고려대(세종), 금오공대, 서경대, 성결대, 수원대, 을지대(성남), 을지대(대전), 한국산업기술대, 한성대, 한신대, 홍익대(세종) 대학에서 시행하고 있으니 수도권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중위권 학생이라면 도전해 볼만한 수시 전형이다.

김태진적성연구소에서는 2016년 적성고사 무료 입시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관심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15일 광복절 오전 10시부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 김태진적성연구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http://tjlab.co.kr/)를 통해 예약을 하면 순서대로 무료 상담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tjlab.co.kr/

연락처

김태진적성연구소
홍보담당 심재후
02-539-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