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몰, ‘황금 실크 수딩 젤’ 런칭 이벤트 열어

- 신제품 ‘황금 실크 수딩 젤’ 2개이상 구매시 선착순 보틀 증정 이벤트

- SNS 공유(#해시태그) 회원에게 적립금 1,000포인트와 황금 실크 수딩 젤 증정

- 가입 및 추천 이벤트 등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나비끄
2015-08-07 08:30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브랜드 ‘나비끄’(대표 함서영)가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며, ‘황금 실크 수딩 젤’ 런칭 이벤트를 나비끄 공식 쇼핑몰(http://nabique.com)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황금 실크 수딩 젤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이보틀을 선물로 증정 하는 ‘오 마이 보틀 이벤트’와 상품 페이지를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공유하는 회원 100명에게 1,000포인트를, 그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황금 실크 수딩 젤’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로 진행된다.

나비끄 마케팅 담당자는 “황금 실크 수딩 젤은 기존 수딩젤보다 더욱 강력한 보습효과를 가진 기능성 수딩젤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비끄 공식 쇼핑몰에서는 가입 및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나비끄몰(http://nabiqu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비끄는 제약 연구소와의 업무협약 통해 ‘황금 실크 수딩 젤’을 시작으로 Functional Cosmetic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nabique.com

연락처

나비끄(주)
마케팅팀
권오식 대리
02-585-8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