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가수 마블링의 조금 특별한 기부-사랑의 쌀 15가정 기증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5-08-07 18:46
안양--(뉴스와이어)--(사)함께하는 한숲과 푸드송 가수 마블링이 8월 7일 금천구 독산2동에서 조금 특별한 기부 사랑의 쌀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주민들과 온정을 나눴다.

가수 마블링은 히트곡 ‘쌀이야’ 노래 등을 통해 출연료를 독거노인 및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나눔문화의 모범을 실천하고 있었다.

이날 지역주민의 가정형편을 잘 아는 독산2동주민센터 김현정 동장 이하 사회복지공무원들과 함께 가수 마블링이 후원한 쌀 10kg 15포를 폭염을 마다하고 세대를 일일이 방문해 사랑의 쌀과 따뜻한 마음까지 직접 전달했다.

한편 (사)함께하는 한숲과 가수 마블링은 이번 인연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쌀을 후원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베풀 것이라고 전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전민지 사회복지사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