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전국 고객체험 이벤트로 판매 본격 시동

- 8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1호차 전달식 갖고 고객 체험 마케팅 막 올려

- 쉐보레, 8~9월 5대 광역도시에서 차량 전시 및 시승 등 전국 단위 대규모 체험 마케팅 진행

뉴스 제공
한국지엠
2015-08-09 10:2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최근 국내 판매가 시작된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전국 5대 광역도시 등 각 지역 명소에서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를 포함한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한다.

이와 관련 쉐보레는 8일, 서울 코엑스 (COEX)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 마크 코모(Marc Comeau)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이경애 마케팅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의 시작을 알렸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에게 주유 상품권 및 가족 식사권을 전달하며 축하했으며, 이후 열린 유명 밴드 딕펑스(DICKPUNKS)의 축하 콘서트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더 넥스트 스파크 일반 고객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진우씨(남, 32세)는 “순찰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었고, 쉐보레 차량의 퍼포먼스와 안전성에 대해서 익히 잘 알고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한 더 넥스트 스파크는 6살 난 아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안전한 차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며 스파크의 선택 이유를 밝혔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8월부터 전국 영업소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를 본격적으로 직접 체험하게 되면 이미 시작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 성능, 편의성,그리고 경제성으로 무장한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가 진행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은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전국 단위 대규모 행사로, 시승 및 전시 이벤트 등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서울 코엑스 (COEX), 부산 더 베이 101 (The Bay 101), 인천 스퀘어원 (Square 1)을 비롯해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의 트렌디한 명소에서 진행될 예정.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 넥스트 스파크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the-next-spark/index.g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넥스트 스파크를 체험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과 CGV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쉐보레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15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간 약 480만대의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다. 쉐보레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디자인, 능동 및 수동 안전 사양,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1년 국내에 도입된 쉐보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카마로 등을 판매한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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