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림출판사, 뉴욕 이진선 씨의 신앙간증에세이 ‘어둠에서 빛으로’ 출간

- 그분에 대한 체험은 신앙의 신비

뉴스 제공
해드림출판사
2015-08-10 13:10
서울--(뉴스와이어)--뉴욕에서 활발하게 선교 사업을 벌이는 이진선 씨가 자신의 삶을 360도 변화시킨 신앙 체험 간증 에세이 ‘어둠에서 빛으로’를 해드림출판사에서 펴냈다. 10년 동안 고급 룸살롱이었던 가게를 하루아침에 미주 최초 크리스천 카페로 변화시키는 등 저자를 이끌어 가는 그분의 놀라운 임재를 ‘어둠에서 빛으로’를 낱낱이 체험하게 될 간증이다.

‘어둠에서 빛으로’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어둠에서 빛으로’ 거듭난 저자의 신앙 에세이로, 하나님께 선택 받은 이들의 삶과 악한 영에 사로잡혀 사는 이의 삶이 어디로 가는지도 보여준다. 또한 어려운 가운데서도 주님만 바라보며 살아가는 이들의 믿음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당신 눈동자 안에 넣으시고 물가에 둔 어린아이처럼 지켜 주심을 알리고 있다.

이웃의 신앙 체험을 통해 충만해지는 영성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행간의 임재

저자에게는 주님과 동행한 의지의 나날들이 이어졌다. 눈물과 기쁨과 은혜의 시간으로 영성이 충만하였던 매 순간의 삶을 이 책에서 파노라마처럼 그려내고 있다.

미주로 건너가 10년간 운영한 고급 룸살롱 ‘체리’. 그러나 저자가 운명적인 신앙생활을 시작하면서 룸살롱은 하나님의 강권으로 미주 최초 크리스천카페로 거듭나게 된다. 이것은 코페르니쿠스의 전회 같은 혁명이다. 믿음 생활에는 당연히 질곡의 시련이 따랐으나, 저자는 간절하고 깊은 심호흡의 기도를 통해, 곁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힘으로 흔들리지 않을 수 있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한 눈길을 거두지 않으시고 바람 앞의 등불처럼 지켜 주신다는 것을 깨닫는 나날들이 이 책에 들어 있으며, 감사와 흠숭하는 마음을 담아 그 소중한 나날들을 기록한 것이 ‘어둠에서 빛으로’이다.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책,
간증의 시간들을 기록하다

세상 속에서도 세상을 더 사랑하기보다 살아계신 하나님이요, 빛 되시는 주님과 동행하며 어둠에서 빛을 밝히는 자녀로 살기 위해 주님을 만나고 주님이 행하시고 역사하셨던 사건을 증거하였다.

보이지 않는 강한 손에 붙들려 몸도 생각도 마음대로 할 수 없을 때나, 어느 순간에는 잘못된 길을 가고 있는 게 아닌가 싶어 현실을 되짚어 볼 때면 지극히 두려웠고 힘이 들었다. 온통 머릿속에는 예수님 생각 뿐, 찬양을 듣고 말씀을 묵상 하는 순간마다 기쁨이 넘쳤음에도, ‘내가 왜? 왜 이러고 있지?’ 하는 생각이 시시로 솟구쳤으나 지켜보는 하나님이 계시니 두려운 마음에 꼼짝을 할 수가 없었다. 언제나 강한 음성으로 믿음을 지켜주신 하나님과 함께한 이런 시간들을 기록해 책으로 엮게 된 것이다.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사랑과 긍휼을 베푸시는 하나님. 이 책을 통해 하나님께 선택 받은 사람들의 삶과 악한 영에 사로잡혀 사는 사람의 삶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되기를 바란다. 또한 어려운 가운데서도 주님만 바라보며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역사하신 사랑도 전해 받기를 바란다.

살아계신 당신을 만나는 통로로 이 책을 사용하실 것이라 믿는다.


저자 이진선

뉴욕과 한국을 오가며 선교 사업을 하는 중인 그녀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다시 태어나 새롭게 된 삶이다. 현재 Rejoice Organic Cosmetics(천연 화장품과 천연비누) 대표이다. United State Golf Teacher Federation(미국 골프 지도자 연맹) 골프 Teaching Pro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JJ Golf 153 Academy(힐링 골프 지도) 대표이며, Jesus Joy Missionary Center 선교부장을 맡고 있다.

이진선 지음
면수 268쪽 |사이즈 신국판 | ISBN 979-11-5634-092-8| 03230
| 값 13,000원 | 2015년 7월 30일 출간 | 종교 | 신앙에세이 |

문의
임영숙(편집부) 02)-2612-5552

해드림출판사 소개
해드림출판사는 휴머니즘·정직·작가주의를 내세워, 단 한 권의 책이라도 독자의 손에 들리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트윗과 페이스북 등 SNS 도서 홍보망을 탄탄히 구축해 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CEO출판=자기경영출판]이라는 새로운 출판 형태를 기획하여 많은 저자와 꿈과 희망과 도전을 공유하고 있다. CEO출판은 출판사가 저자의 출판매니저 역할을 해주는 것이며, 개인 저자뿐만 아니라 기업체 차원의 출판에서도 상호 Win-Win할 수 있는 파트너십의 출판이다. 검색하면 ‘CEO출판’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t.or.kr

연락처

해드림출판사
이승훈
02-2612-55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