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중국인 재학생, 2015 이화여자대학교 하반기 외국인전형 최종합격

2015-08-10 16:1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는 ‘글로벌 인재양성’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다양한 외국인들을 위하여 심화된 전공 실무교육과 글로벌 패션리더 양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결과 재외국민, 외국인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을 배출시킬 수 있었다.

특히 지난 이화여자대학교 2015학년도 후기 외국인특별전형 조형예술대학 패션디자인전공 합격자 중에는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패션디자인 정규과정 수료생 중국 출신 임팅팅(林婷婷)씨 수상자도 포함됐다.

임팅팅(林婷婷)씨는 지난 2014학년도 외국인특별전형에서는 아쉽게 불합격되었지만 본 원에서 꾸준한 개인맞춤형 실기수업 교육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하여 패션전문포트폴리오를 완성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한국의 명문대학 이화여자대학교 2015학년도 후기 외국인특별전형 조형예술대학 패션디자인전공에 합격할 수 있었다.

이에 임팅팅(林婷婷)씨는 앞으로 한국 유학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걷고 싶은 길을 걷고, 후회하지 않았으면 한다(‘做自己想做的事,走自己想走的路,不要后悔。’)” 라고 말했다.

현재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학생들 중 다수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네덜란드, 영국 등 다양한 나라의 유학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패션디자인 정규과정, 웨딩드레스 정규과정 교육을 통하여 높은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해가 거듭할수록 본원 학생들의 역량을 높이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앞으로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꿈을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02-778-9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