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재학생, 중국 북경복장학원·영국 코벤트리대학교 릴레이 합격

2015-08-10 18:4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는 재학생들이 중국 북경복장학원을 비롯해 영국 코벤트리대학교에 릴레이 합격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중국 북경복장학원은 중국 최고의 국립대학교로 유일하게 ‘패션’(복장)을 교명(校名)으로 건립된 학교이며, 2008년 베이징올림픽 유니폼을 디자인, 세계 유명 패션 대학교인 미국 파슨스·FIT, 프랑스 에스모드, 이탈리아 마랑고니, 영국 세인트마틴, 일본 문화복장학원 등과 교류를 맺는 등 세계적 패션학교로 이름이 높이고 있다.

영국 코벤트리대학교는 패션 및 자동차디자인으로 명성을 자랑하며 경영학, 보건생명학 등 다양한 학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 실시된 2016년 영국대학교 종합순위(Guardian University League Tables 2016)에서 러셀그룹(Russel Group)에 속한 대학 중 15위를 차지했다.

중국 북경복장학원 합격생 김수경(20) 김예지(22)씨는 “유학에 대한 두려움과 패션공부의 불안함을 글로벌패션아카데미를 통해 극복하였고 선생님들의 많은 지도덕분에 완벽한 유학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어 이런 결과가 나온 거 같다”고 말했다.

또한 영국 코벤트리대학교 합격생 차여리(19)씨는 “한국에서의 입시실패로 시작한 유학준비가 글로벌패션아카데미와 디지틀조선일보에서의 수업을 통하여 유학 포트폴리오 및 파운데이션 과정을 마칠 수 있었고, 포트폴리오 심사에서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중국, 영국 등 명문대학 합격소식을 통해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강화와 ‘나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할 수 있다’라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소개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하였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02-778-9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