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YS, 패트리샤 왓슨을 CIO로 임명

- 왓슨, 올해 초 은퇴를 발표한 오랜 경력의 CIO 켄 타이의 후임으로 임명

뉴스 제공
TSYS
2015-08-18 14:00
콜럼버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SYS(뉴욕증권거래소: TSS)가 오늘 9월 14일부로 금융 서비스 업계의 17년 베테랑 패트리샤 왓슨(Patricia A. Watson)을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정보책임자(chief information officer, CIO)에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트로이 우즈(M. Troy Woods) TSYS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는 “패트리샤는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상당한 존경을 받으며 인상적인 기술과 성공의 명부를 제공하는 입증된 리더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커뮤니티 및 세계의 사람들을 위한 사려 깊고 적극적인 옹호자로서 TSYS의 심중을 명확하게 반영한다”며 “그를 TSYS 경영 리더십 팀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나는 패트리샤가 TSYS에서 미래의 글로벌 성장을 활성화하고 전달할 기업의 기술 의제를 설정할 것을 알고 있다”고 전했다.

왓슨은 다양한 기술 관련 직책에서 근무한 17년 이상의 금융 서비스 업계 경험을 가지고TSYS로 온다. 가장 최근에는 텍사스 코펠 소재 더 브링스 컴퍼니(The Brinks Company)의 부사장 겸 글로벌 CIO를 역임했다. 브링스에 합류하기 전에 왓슨은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에서 재무, 지불 및 신용 영역의 수석 기술임원 역할을 포함한 여러 기술직에서 점차적으로 중역을 역임하면서 14년 이상 근무했다.

왓슨은 인디애나 노트르담의 세인트 메리 대학(Saint Mary’s College)에서 응용 수학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오하이오의 데이튼 대학(University of Dayton)을 졸업해 그곳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왓슨은 10년간 미국 공군에서 간부 참모 장교, 비행 지휘관 및 작전본부장으로 복무했다.

왓슨은 우즈(Woods)에게 보고를 하게 된다. 그는 TSYS와의 44년 경력에서 결제 산업을 위한 회사의 시장 선도 기술 솔루션에 박차를 가하는 전략적 방향을 수립한 켄 타이(Ken Tye)의 뒤를 잇는다.

TSYS 소개

TSYS®(뉴욕증권거래소: TSS)는 결제가 사람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삶과 유리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다. TSYS는 이 같은 신념을 ‘사람중심 결제’(People-Centered Payments®)라 칭한다. TSYS는 모든 의사결정에 사람을 최우선 순위로 둠으로써 세계 80여 개 국가의 금융기관, 기업, 정부를 지원하고 있다. TSYS는 산하 기업인 넷스펜드(NetSpend®)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고 자유롭게 비은행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TSYS는 카드 발급 서비스와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의료 및 기업 솔루션을 위한 가맹점 결제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SYS는 미국 조지아 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다. TSYS는 지역사회 공헌 50대 기업 ‘시빅 50’(The Civic 50)의 멤버이며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선정한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중 하나이다. TSYS는 웹사이트에 정기적으로 주요 정보를 게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s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170061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sys.com

연락처

TSYS 언론 홍보
사일 밈스(Cyle Mims)
+1-706-644-3110
cylemims@tsys.com

TSYS 투자 홍보
숀 로버츠(Shawn Roberts)
+1-706-644-6081
shawnroberts@t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