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진적성연구소, ‘적성고사 원서접수 전략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김태진적성연구소
2015-08-19 15:38
서울--(뉴스와이어)--김태진적성연구소(소장 김태진)가 23일 오전 10시부터 ‘2016 대입 적성고사 원서접수 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원서접수 전략 설명회에서는 수년간 대입 적성분야를 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험생 각자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원서접수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적성고사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다가오는 수시 적성고사 원서접수에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적성고사 전형은 수능보다 난이도가 높지 않고 내신 점수의 반영비율의 편차가 크지 않아 학생부 4-6등급 학생들도 수도권 4년제 대학을 목표로 합격을 노려볼 수 있는 수시 전형이다.

설명회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김태진적성연구소에서 진행되며 관심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시 전형인 2016학년도 적성고사의 대학별 특성과 내신 산출 방법 등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설명회 이후에는 레벨테스트와 개별 상담 시간이 이어져 김태진적성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해두면 입시 전문가의 무료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대입 적성고사의 종합 정보 및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김태진적성연구소 김태진 소장은 “적성고사 시험은 대학별로 출제 경향, 점수 산출 방법이 각각 다르게 나타나므로 정확한 입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원서접수 전략 설명회는 자신에게 적합한 수시 원서접수 방법을 파악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3일 2016 대입 적성고사 원서접수 전략 설명회는 전화(02-3437-1880) 및 김태진적성연구소 홈페이지(http://tjlab.co.kr/)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태진적성연구소 소개
김태진적성연구소 소장 김태진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인지과학협동과정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교수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tjlab.co.kr/

연락처

김태진적성연구소
홍보담당 심재후
02-539-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