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용접기능사 자격취득과정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 지금 기능사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만 해도, 수강기간 연장에 추가 특별 혜택까지

뉴스 제공
에듀피디
2015-08-20 15:08
서울--(뉴스와이어)--자격시험 전문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 www.edupd.com)는 ‘기능사 자격증 PLU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능사 자격증 PLUS’ 이벤트는 에듀피디에서 제공하는 기능사 대비강좌 수강생 전원에게 특별혜택 및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로, 기간은 20일(목)부터 31일(월)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조경기능사, 용접기능사, 유기농업기능사, 종자기능사 수강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자격증을 수강하게 되면 다음 회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자동 연장되며, 강의는 물론 스마트폰 강의, mp3 강의, 전과목 온라인테스트를 통한 자동채점 Full서비스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피디에 ‘용접기능사 자격시험 대비과정’이 새롭게 오픈되면서 신규 강좌와 학습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용접기능사 자격증 취득 과정’은 한홍걸 교수가 전임으로 강의하며, 기계제도, 용접재료, 용접일반 등 필기시험 대비강좌의 촬영이 한창이다.

이와 함께 용접기사, 용접산업기사 강좌가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에듀피디는 이 밖에도 수강생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현대, 삼성, 롯데카드로 결제시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無이자 할부 이벤트’, 일부 자격시험 합격시 20만원 합격장학금을 지급하는 ‘합격축하금 지급이벤트’, 합격다짐 및 합격노하우를 작성만 해도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합격수기 톡톡(Talk)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능사 자격증 PLU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피디 소개
에듀피디(edupd) 는 대한민국의 공무원시험, 자격증시험 온라인 교육기업이다. 1996년 국가고시연구소 설립, 2001년 자체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동영상 강의를 제작, 9급공무원 강의를 시작으로 7급공무원, 10급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비지도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검정고시 등 다양한 분야의 인터넷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는 코리아웹어워즈, 한국교육산업대상 등 수상 경력으로, 국내 E-Learning 교육업계 선두주자로, 교육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왔다. 교육청지정 원격평생교육시설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한 공무원, 자격증 분야의 온라인 평생교육서비스를 실시하였다.

http://www.edupd.com/event/evt_common.htm?no=545&h...

웹사이트: http://www.edupd.com

연락처

에듀피디
언론홍보팀
정희정 과장
02-747-0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