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5회 우정직 공무원 퍼펙트합격반 오픈

뉴스 제공
에듀피디
2015-08-26 11:20
서울--(뉴스와이어)--제5회 계리직공무원 시험이 2016년 상반기에 시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계리직시험은 영어 과목 없이 ‘한국사, 우편 및 금융상식, 컴퓨터일반’으로만 시행되어 9급 일반직 시험에 비해 적은 과목만 준비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계리직공무원은 안정적인 업무환경과 수준 높은 복지혜택으로 경쟁률이 치열한 직렬인 데다 2년에 한 번씩 격년제로 시험이 진행되는 만큼 합격을 위해 선택하는 인터넷강의와 교재를 고르는데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에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심화단계까지 기본이론 확립과 문제대응력까지 높일 수 있는 ‘제5회 우정직(계리직)공무원 퍼펙트합격반’을 오픈하였다.

에듀피디는 2008년 계리직 첫 회 시험부터 강좌를 제공하여 오면서, 계리직 수험생들의 학습이해도에 맞춘 강좌 시스템을 자체개발해 왔다. 또한 여타 학원과는 차별성을 둔 과목별 기초, 심화특강 및 전회차 기출문제와 해설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 강좌의 과목별 구성을 살펴보았다.

‘컴퓨터일반’은 기초특강과 심화특강으로 구성 개인별 수준에 맞춘 학습이 가능하게 하였고, 각 파트별로 이상미, 김명신 교수의 2인 체제로 강의가 진행되어 수강생들에게 단원별 전문성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우편 및 금융상식’ 강좌는 전자칠판 도입으로 강의에 보다 더 집중할 수 있는 고화질 영상을 구현하였다. 우편상식은 복지훈 교수가, 금융상식은 나승성 교수가 각각 강의를 맡아 각 파트별 전문성을 기했다.

에듀피디는 2016년 대비 출제유형을 분석하고 최신 개정사항을 완벽 반영한 신규강의로, 8월 새로 도입되는 5자리 우편번호 내용 역시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우정직(계리직) 퍼펙트합격반 패키지강좌’는 최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 가능하며, 한국사와 컴퓨터일반, 우편및금융상식으로 구성된 ‘3과목 대비반’과 3과목 중 2과목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는 ‘2과목 대비반’으로 각각 구성되어 수험생 본인의 학습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수강하면 된다.

에듀피디 패키지 강좌 수강생에게는 과목별 기본이론 및 문제풀이 강좌와 함께 ‘기초컴퓨터특강 및 기초영어특강, 상용한자특강, 2008년~2014년 계리직 전과목 기출문제 해설특강’ 등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주요핵심 강의노트, 과년도 기출문제 및 적중모의고사 온라인테스트, 1:1 합격상담 시스템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에듀피디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좌는 Full HD 고화질 동영상으로 수강횟수 제한 없이 제공되며 스마트폰과 MP3강의 역시 제공함으로써, 수강생들은 학습효율을 높이고자 하였다.

한편, 에듀피디는 계리직(우정직) 대비강좌뿐 아니라, 건축직, 토목직, 기계직, 전기직, 환경직, 화공직, 전산직, 운전직, 지적직, 군무원 기술직(총포, 유도무기, 군수직, 군사정보), 방송통신직공무원 등 7, 9급 기술직 공무원 강의가 수험생들 사이에 인기다.

기타 공무원 시험정보 및 수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피디 홈페이지(www.edupd.com) 혹은 대표전화 문의(1600-669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피디 소개
에듀피디(edupd) 는 대한민국의 공무원시험, 자격시험 대비 온라인 교육기업이다. 1996년 국가고시연구소 설립, 2001년 자체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동영상 강의를 제작, 9급공무원 강의를 시작으로 7급공무원, 경찰채용, 소방직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비지도사, 전산세무회계, 금융/무역 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의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는 코리아웹어워즈, 한국교육산업대상, 소비자만족대상 등 다년간의 수상 경력으로, 국내 e-Learning 교육업계 선두주자로, 교육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왔다. 또한, 교육청지정 원격평생교육시설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한 공무원, 자격증 분야의 온라인 평생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 계리직대비반: http://www.edupd.com/lectureMK01/autolecture.htm?h...

웹사이트: http://www.edupd.com

연락처

에듀피디
언론홍보팀
정희정 과장
02-747-0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