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하나캐피탈과 함께 ‘아름다운 등굣길 만들기’ 벽화봉사 실시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5-08-21 11:33
안양--(뉴스와이어)--하나캐피탈과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이 20일 아름다운 등굣길 만들기 벽화봉사를 독산초등학교에서 실시하였다.

독산초등학교는 ‘참되자! 슬기롭자! 씩씩하자!’라는 교훈으로 금천구 독산2동 다세대주택 밀집지역의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다.

하나캐피탈 임직원들은 독산초등학교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학교벽면에 아름답게 채색했다. 채색요법중 여러가지 색은 각각 정서적, 정신적, 신체적 단계의 특별한 영향력을 지닌다. 이날 벽화봉사에서는 채색요법을 이용하여 밋밋했던 벽면을 정서적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전래놀이 그림으로 채웠다.

봉사에 참여한 하나캐피탈 임직원들과 부모님의 맞벌이로 학교에 나온 아이들은 꿈을 향해 날 수 있도록 멋진 비행기도 벽면에 남기며 꿈과 희망을 응원하였다.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전민지 사회복지사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