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움챔버오케스트라 4회 정기연주회

- 바움챔버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주회

뉴스 제공
위드엔터테인먼트
2015-08-25 09:0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9월 1일 화요일 저녁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바움챔버오케스트라의 특별한 공연이 개최된다.

첼리스트 유하나루와 클라리넷티스트 이용진이 지휘자 없이 직접 바움챔버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며 하이든과 모차르트의 협주곡을 협연한다. 또한 분당 늘푸른 초등학교와 내정중학교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베토벤과 드보르작의 심포니를 바움챔버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이 함께 연주하여 학생들의 특별한 추억을 안기는 공연이 될 것이다.

클라리넷티스트 이용진은 “지휘자 없이 오직 연주자들과 협연자가 직접 서로 호흡을 맞추며 연주함으로써 진정한 아름다운 소리는 연주자들에게서 나온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무대”라고 밝혔다.

이어 첼리스트 유하나루는 “학생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기성 연주자들과 함께 연주할 수 있는 기회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 이런 공연을 경험해 본 아이들은 클래식을 훨씬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인다. 이 기회를 통해 아이들이 성인이 되어서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늘푸른 초등학교와 내정중학교 오케스트라는 성남시 예능발표회 매년 성남시 학생예능발표회를 통해 우수 및 최우수상을 놓지 않는 수준 높은 오케스트라다. 특히 늘푸른 초등학교는 2009년부터 2012년까지 매년 교육감 표창을 받을 정도로 매년 높은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이 두 학교는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해 여러 장르의 클래식 또는 뮤지컬, 영화음악을 준비하여 공연하고 있다. 바움챔버오케스트라와의 합동 공연과 지휘를 겸하며 협연하는 두 사람의 공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공연은 바움챔버오케스트라(대표 이용진)가 주최하며 위드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02-6404-3569로 하면 된다.

위드엔터테인먼트 소개
위드엔터테인먼트(WITH Entertainment)는 새로운 문화의 시작을 준비하는 창의적인 기업이다. 단순한 공연과 음반의 기획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참신한 공연과 음반을 기획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른 기업들과의 단단한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부분을 극대화시켜 공연의 기획과 홍보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enter.com

연락처

위드엔터테인먼트
이기주 실장
02-6404-3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