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미디어문화재단-한국생산성본부, MOU 체결
- 산업 교육 콘텐츠 발굴 ‧ 확산에 앞장선다
이를 위해 재단이 운영 중인 방송채널, 산업방송 채널i를 활용하여 산업 교육 콘텐츠의 제작·공급에 주력하고, 한국생산성본부는 산업 분야별 콘텐츠 발굴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산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 발굴은 물론,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국가 산업역량의 제고 및 신성장동력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단의 오영교 이사장은 “양 기관 간 교류를 통해 산업 교육 프로그램이 활성화되고, 산업계 수요를 반영한 전문인력을 배출하여 생산성 향상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의 산업방송 채널i는 대한민국 유일의 산업분야 전문방송으로 최신 산업정보 및 산업 다큐, 취업·창업 정보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KT올레TV 250번, 티브로드 182번, 씨앤앰 143번 및 산업방송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 전국민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한국산업기술미디어문화재단 소개
한국산업기술미디어문화재단은 산업기술과 관련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제공과 산업기술정보의 수집, 구축, 서비스등의 사업을 통하여 산업기술 지식정보의 확산과 기술문화 형성에 기여하기 위하여 설립된 재단법인이다.
연락처
한국산업기술미디어문화재단
문화사업팀
전선영 팀장
070-5050-9171
이 보도자료는 한국산업기술미디어문화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