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성장기 체계적인 불만고객관리 및 대응 세미나 열려

- 오는 10.7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서 개최

- 각계 CS전문가 초청 저성장기 기업의 고객불만관리 및 유지전략 제시

뉴스 제공
KCA
2015-08-25 08:18
서울--(뉴스와이어)--불확실한 경영환경과 스마트해지고 있는 고객 그리고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한 저성장기에 사업을 영위한다는 것은 규모가 크건 작건 엄청난 고통을 수반할 수 밖에 없다. 저성장기나 불황에는 고객만족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불만고객을 관리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하느냐도 매우 중요한 저성장기 돌파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CS전문 컨텐츠 개발은 물론 CS관련 자격인증 및 교육훈련 전문업체인 한국CS경영아카데미(대표 박종태)가 오는 10월 7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에서 ‘저성장기 체계적인 불만고객관리 및 대응을 위한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계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고객불만관리 전략과 방향성은 물론 현장에서 활용가능한 실용팁과 함께 Best practice를 소개함으로써 저성장기에 고객불만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한다.

세미나 1부에서는 △‘공감이 먼저다’의 저자인 장정빈 소장과 △골프존 황승규 CS혁신팀장 △다년간 대기업에서 CS전문가로 활동한 CS코맥스 이영환 대표가 각각 저성장기 고객불만관리전략 방향성, 선제적인 고객불만관리 및 대응전략, 불만고객관리를 위한 고객유지전략이라는 주제로 실무중심의 강의가 진행된다. 2부에는 △윤선생영어교실 이진아 부장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 박종태 원장 △지음 박현정 원장이 각각 CS접점 직원의 역량향상을 위한 교육체계 고도화 전략, 체계적인 블랙컨슈머 단계별 대응전략 및 응대 지침 가이드, 유형별 불만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응대 테크닉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행사를 기획한 한국CS경영아카데미 박종태 원장은 “저성장기에 고객만족만큼이나 고객불만을 어떻게 체계적으로 대응 및 관리하느냐가 기업에 있어서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다. 이러한 시기와 맞물려 기업에 있어 고객불만관리와 관련한 전략 및 방향성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7일 서울파트너스 한강홀에서 진행되며 9월 18일까지 사전 등록 시 참가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CS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www.kacademy.net)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KCA
02-941-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