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미디어 ‘유밥’, 3년 연속 ‘디지털경영혁신대상’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뉴스 제공
인더스트리미디어
2015-08-25 13:51
서울--(뉴스와이어)--㈜인더스트리미디어(대표 임준철)가 제15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콘텐츠 부문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국회과학기술혁신포럼·한국지식정보화연구원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은 디지털 혁신으로 창조경제를 이끄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주어지는 상이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모바일 콘텐츠 소비 행태에 부합하는 10~20분 길이 2만3000여 개 학습 콘텐츠를 기업고객용 스마트러닝 서비스 ‘유밥(ubob)’을 통해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짧은 콘텐츠를 학습하는 ‘마이크로 러닝’을 지원하고 체계적 심층 학습도 지원한다. 현장에서의 즉시적인 성과 향상과 기업 내 학습문화 정착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는 것이다.

기업 구성원들을 위한 경영, MBA, 지식콘텐츠 등 기업 교육을 제공해 스마트폰으로 학습하도록 도와준다. 업무수행에 필요한 직무, 자기계발, 어학 분야 콘텐츠와 함께 현대인 소양에 해당하는 인문, 교양, 취미 분야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에게 최신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200개 이상의 신규 콘텐츠도 도입하고 있다. 현재 36만명이 인더스트리미디어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오는 9월15일 양재동 L타워에서 ‘Micro-Learning’을 주제로한 ‘제6회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포럼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하며,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미디어 소개
스마트러닝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퓨터가 있는 자리에서만 학습이 가능했던 기존 이러닝의 한계를 넘어서,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전천후 유비쿼터스 러닝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이러한 급변하는 ICT 환경에 발맞추어 직무 교육 컨텐트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스마트러닝 교육 전문 기업이다.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 http://forum.industrymedia.co.kr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팀
정덕삼 팀장
02-2183-3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