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렉스넷, 커피 선주문 하는 O2O 서비스 앱 ‘내컵’ 출시

- 주변 커피 매장 검색, 메뉴 선택 및 결제가 가능한 O2O 서비스

- 모바일 통해 커피 주문대기 시간을 보고 매장을 방문할 수 있어

- 선 결제 후 방문해 커피 수령…커피전문점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어

뉴스 제공
아이렉스넷
2015-08-26 09:00
대전--(뉴스와이어)--IoT & IT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 아이렉스넷(대표 엄준영, www.irexnet.co.kr)이 스마트폰을 통해 오프라인 커피 매장에서 커피를 선주문할 수 있는 O2O 서비스 앱 ‘내컵’을 출시했다.

아이렉스넷은 현대인의 소비생활 중 모바일 쇼핑 분야, 특히 오래 대기하는 음식료 시장을 주목하여 왔다며 그 중에서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오프라인 커피 매장에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를 접목한 ‘내컵’ 앱을 출시해 국내 가맹점을 적극 모집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내컵 앱은 모바일을 통한 원스톱 쇼핑의 편의성을 활용해 커피 주문 대기 시에 소비되는 시간을 절약해 줌으로써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여주는 ‘나만의 모바일 컵’으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를 접목하여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O2O(Online to Offline) 분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자주 먹는 음료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음료등록’, 자주 방문하는 매장을 등록하여 번거로운 과정 없이 신속하게 주문할 수 있는 ‘내 매장 리스트’ 메뉴 등의 기능을 적용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섬세하게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렉스넷 엄준영 대표는 “당사의 미래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한 매장관리 솔루션까지 준비 중인 ‘내컵’의 통합 서비스를 통하여 국내 커피시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겠다”며, “2년간의 O2O 서비스 기획, 개발, 마케팅 과정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뿐만 아니라 소상공인과의 상생협업을 도모하여 국내 O2O 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내컵’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홈페이지(http://mycup.co.kr)를 통하여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울산, 대구, 대전 지역 등의 내컵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맹점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내컵 담당자(070-8806-1234)로 연락하면 된다.


아이렉스넷 소개
아이렉스넷은 2012년 12월에 설립한 IoT & IT 전문기업이다. 다년 간의 네트워크, 시스템 통합사업으로 축적한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 중심의 스마트시티 영역에서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위한 환경 영역까지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위한 IoT 플랫폼 공급 외에도 모바일 커피 선주문 내컵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irexnet.co.kr

연락처

아이렉스넷
IoT전략사업팀
윤정환 팀장
042-489-6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