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유기농 보리 탄산음료 ‘맥콜’ 광고 모델 박형식 팬사인회 개최

- 8월 27일 카페코나퀸즈 코엑스몰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 제공
일화
2015-08-28 10:56
구리--(뉴스와이어)--식품·음료 전문 건강 기업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가 8월 27일 저녁 서울 강남구 카페코나퀸즈 코엑스몰점에서 열린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 탄산음료 ‘맥콜’의 광고 모델 박형식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팬사인회가 열린 카페코나퀸즈 코엑스몰점에는 박형식을 만나기 위해 몰린 백여 명의 팬들과 구경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행사는 팬사인회와 함께 팬들을 위한 ‘맥콜’ 증정 현장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팬사인회의 주인공인 박형식은 바쁜 일과 속에 행사장을 찾아준 팬들과 일일이 기념촬영과 악수를 하며, 많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는 정겨운 시간을 가졌다.

박형식은 “오랜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맥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장수 제품인 ’맥콜’처럼 앞으로 팬들의 마음 속에서 오랜 동안 사랑을 받는 가수이자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국의아이들’ 출신의 가수 겸 배우인 박형식은 맥콜의 2015년 광고 모델로 발탁돼 배우 김수미, 가수 NS윤지와 함께한 이색적인 힙합 랩 버전의 TV 광고로 화제를 모으는 등 맥콜 전속 모델로 맹활약 중이다.

한편 일화는 어제에 이어 오늘(8월 28일)도 서울 중구 카페코나퀸즈 명동점에서 박형식과 ‘맥콜’ 광고에서 호흡을 맞춘 가수 NS윤지의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저녁 6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과장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