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루루앤아카데미 박은하 원장, 골드마스터 챔피언쉽 대상 수상

뉴스 제공
루루아이래쉬
2015-08-28 12:4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중한반영구화장교류협회에서 주최한 골드마스터 챔피언쉽에서 루루앤아이래쉬에서 운영하는 반영구화장학원 루루앤아카데미 박은하 원장이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반영구화장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수많은 학원들이 생겨나고 반영구화장교육의 수준을 측정할 수 있는 잣대가 모호하여 반영구화장을 배우려는 수강생들이 학원선택에 어려움을 격고 있고 결국 학원 광고에만 의존하여 선택하게 될 수밖에 없어 수준 낮은 교육으로 피해를 입는 수강생들이 많아 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 골드마스터 챔피언쉽대회는 일반인의 대회가 아닌 반영구화장을 현업으로 하는 원장들의 대회로써 원장들끼리 실력을 겨루는 대회라고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의 경력 또한 평균 8년차 이상이다.

심사 역시 블라인드 방식으로 참가자들이 직접 심사를 하며 자신 것을 제외한 번호만 보고 다른 참가자들의 작품을 심사를 하기 때문에 공평하게 심사를 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어느 원장은 “기존미용대회는 항상 수상자 선정에 잡음이 있어서 참가자들이 불만이 많았고 공정성도 없어 대회자체가 무의미하다는 지적이 많았는데 이번 대회는 심사 자체가 브라인드 방식으로 심사를 하여 공정하게 심사할 수 있어서 실제 실력을 가름 할 수 있는 잣대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골드마스터 챔피언쉽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영광이라고 말한 루루앤아카데미 박은하 원장은 “앞으로 골드마스터 챔피언쉽 대회가 불투명한 미용대회의 기준을 투명하게 바꿔 놓는 역할을 하는 대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또한 루루앤아카데미(루루앤아이래쉬) 속눈썹연장, 반영구화장 수강 및 가맹점 문의는 1599-0706에서 자세한 상담 가능하다고 한다.

루루앤아이래쉬: http://lulueyelash.com
루루앤아카데미: http://lulun.co.kr
루루앤샵: http://lulunshop.com

연락처

루루앤아이래쉬
박남호
070-7430-4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