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앤아이래쉬, 부산 가맹점 오픈

뉴스 제공
루루아이래쉬
2015-11-06 16:40
서울--(뉴스와이어)--여성들 사이에서 속눈썹연장이 인기를 끌면서 속눈썹연장 뷰티샵창업이 덩달아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속눈썹연장전문점 루루앤아이래쉬가 강변점에 이어 부산에도 가맹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루루앤아이래쉬는 수도권에서 속눈썹연장 전문점이라는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지난 4월 안동점, 7월에 강변점을 오픈한 후 이번 11월에 부산점까지 오픈하는 쾌거를 이루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6년 서울과 경기권에 다수의 가맹점들이 오픈 예정에 있어 그 인지도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루루앤아이래쉬는 속눈썹연장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만큼 경쟁도 심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개인창업에는 더 이상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시는 사람과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가맹점 창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루루앤아이래쉬는 개인창업으로는 할수 없는 온라인마케팅을 본사에서 가맹점에게 무료로 지원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이점을 높게 평가하여 가맹점 창업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이미 이전 창업한 모든 가맹점들이 본사의 무료 온라인 마케팅 지원에 힘입어 최고 순이익 달성 및 꾸준한 매출 향상을 이루고 있다.

루루앤아이래쉬 부산점은 서면에 속눈썹연장 샵이 몰려 있는 것과는 달리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세종월드프라자 308호(장산역 3번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2일에 오픈하여 30일까지 오픈기념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속눈썹연장 전문점인 만큼 속눈썹 시술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젤네일까지 함께 서비스하는 부산점은 젤네일 총 시술 금액의 3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함께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루루앤아이래쉬 부산점은 단순 가맹점이 아닌 부산지사로써 할인 이벤트가 끝나면 경상도 지역의 가맹점 모집과 속눈썹연장 수강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속눈썹 연장을 배우기 위해 서울로 올라오는 번거로움 없이 이제는 가까운 부산에서 속눈썹연장을 배울 수 있고 가맹점 창업까지 할 수 있다.

속눈썹연장 가격은 35,000원부터 젤네일은 28,000원부터 서비스가 가능하며 예약은 051-704-0773 또는 온라인 예약으로 가능하다.

가맹점 또는 수강문의 (www.lulun.co.kr)

루루앤아이래쉬: http://lulueyelash.com
루루앤아카데미: http://lulun.co.kr
루루앤샵: http://lulunshop.com

연락처

루루앤아이래쉬
박남호
070-7430-4221
이메일 보내기